‘언노운 우먼’ 7월 2일 개봉 확정, 포스터 & 예고편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영화 팬들의 영원한 로망 <시네마천국>의 두 거장, 쥬세페 토르나토레와 엔니오 모리꼬네가 만든 미스터리 스릴러 <언노운 우먼> (배급/CJ엔터테인먼트)이 7월 2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나섰다.

<언노운 우먼>은 기존 스릴러와의 차별을 선언한다.

감독 쥬세페 토르나토레의 진정성이 돋보이는 명대사와 인간미가 살아있는 캐릭터, 더불어 엔니오 모리꼬네의 생생한 오케스트라 화음까지 스피드와 쾌감, 공포만 있는 기존의 스릴러에서 벗어나 <언노운 우먼>만의 차원 높은 관람 포인트를 제공할 것이다.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부문 공식출품작인 <언노운 우먼>은 유럽영화상을 비롯하여 이탈리아, 모스크바 및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12개 부문에 대거 수상하며 그 완성도와 작품성을 인증 받았다. 또한 미국을 비롯 전세계 30개국에서 개봉하며 각국 영화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화제작이다.

신비로운 그녀, 포스터에 모습을 드러내다!
강렬한 비주얼과 날카로운 선율, 예고편 대공개!

이번에 공개된 <언노운 우먼>의 포스터는 영화 내용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불안하면서도 간절한 눈빛과 그 뒤에 감춰진 가면 속 여인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답게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시네마 천국> 두 거장의 매혹적인 미스터리라는 헤드카피는 그 동안 감동적인 드라마와 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렸던 두 거장이 만든 색다른 형식의 영화라는 점에서 기대감과 호기심을 갖게 한다.

<언노운 우먼>의 예고편은 영화 본편만큼이나 강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더운 여름을 서늘하게 할 강렬한 장면들과 날카로운 현악기의 선율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스크린을 장악한다.

올 여름 시원한 스릴과 긴장은 물론, 희망의 메시지와 가슴 먹먹한 감동까지 선사할 최고의 미스터리 스릴러 <언노운 우먼>은 오는 7월 2일 찾아간다.

연락처

세종커뮤니케이션스 홍보팀
02-546-34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