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2025 인터참코리아’ 참가… K-뷰티 글로벌 성장 돕는 대금 관리 솔루션 소개
글로벌 시장 공략하는 K-뷰티… 대금 수취 간소화 솔루션 주목
신뢰받는 거래 대금 관리 파트너로서 B2B 뷰티 기업의 원활한 해외 진출 지원할 것
올해로 23회를 맞은 인터참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매년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3000명 이상의 해외 바이어가 방문하는 등 실질적인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로 250개 이상의 바이어사를 초청해 오프라인 상담회를 진행하며,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들이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시장 진출을 타진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페이오니아는 이번 전시에서 ‘빌링 서비스(BLS)’와 10개 글로벌 통화를 지원하는 ‘현지 수취 계좌 서비스’ 등 자사의 간편한 대금 거래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은 보다 간편하게 국경을 초월해 대금을 송금하고, 전 세계 190개국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안정적으로 대금을 수취할 수 있다.
특히 빌링 서비스는 중견·중소 업체가 인보이스가 포함된 청구서를 간편하게 전달하고, 빠르게 결제를 요청할 수 있도록 지원해 해외 바이어와의 안정적인 거래 및 외환 관리가 중요한 국내 B2B 뷰티 기업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도 마켓플레이스 셀러들을 위한 운전 자본 솔루션과 해외 직원 고용 대행 및 급여 처리 솔루션 등 글로벌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함께 선보이며 참가 기업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지사장은 “K-뷰티 산업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국내 중소기업 및 B2B 화장품 업체들의 글로벌 시장 진입과 성장이 활발해지고 있다”며 “한국무역협회(KITA)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36억609만달러(한화 약 4조9280억원)로 처음으로 미국을 넘어섰다. 이는 이 분야에 잠재된 강력한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페이오니아는 크로스보더 결제부터 대금 수취, 매출 정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국내 기업들이 효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오니아는 지난 5월 전문성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금융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아 조선일보가 선정한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거래 대금 결제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같은 달, 미국 틱톡샵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브랜드들이 미국 시장 진출 시 겪는 결제 및 정산 과정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oneer.com/ko
연락처
페이오니아 홍보대행
KPR
조혜인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