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차이 ‘한국풍 마파두부’ 출시

차오차이, 온 가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국풍 마파두부 요리소스’ 인기 힘입어 렌지업 신제품 출시

홍콩식·시추안에 이어, 쌈장과 다진 마늘로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한국풍 마파두부’ 선보여

탱글탱글한 비단 두부에 직화솥에서 볶아낸 국내산 돼지고기 듬뿍… 두반장과 굴 소스로 깊은 감칠맛까지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5-08-08 09:47
서울--(뉴스와이어)--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한국풍 마파두부 요리소스’의 인기에 힘입어, 1분이면 완성되는 ‘한국풍 마파두부’ 렌지업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차오차이는 세계 곳곳의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다. 일상의 식재료와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짜장은 물론, 동파육과 고추잡채, 마파두부 같은 고급 중식 메뉴까지 손쉽게 요리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한국풍 마파두부’는 짜장면, 탕수육과 함께 한국식 중화요리의 대표 메뉴로 꼽히는 마파두부를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쌈장과 다진 마늘로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풍미를 완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보드랍고 탱글탱글한 비단 두부에, 고슬고슬 볶아낸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담고, 두반장과 굴 소스로 정통 마파두부의 깊은 맛을 살렸다. 기존 홍콩산 굴 소스와 치킨 육수로 감칠맛을 살린 ‘홍콩식 마파두부’, 사천 피센 두반장과 향신료로 마라 풍미를 더한 ‘시추안 마파두부’에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더해지며, 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마파두부를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차오차이 한국풍 마파두부’는 6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출시됐다. 이후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새미네마켓’에서는 ‘한국풍 마파두부’ 출시 기념 기획전을 통해 차오차이 렌지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차오차이는 탱글탱글한 비단 두부와 고슬고슬하게 볶은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밥에 올리기만 해도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차오차이 한국풍 마파두부로, 배달보다 빠르게 집에서도 제대로 된 중화요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