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키움증권과 손잡고 ‘외화 현찰 지급서비스’ 선보여

은행·증권사 최초로 ‘외화 현찰 지급서비스’ 출시, 키움증권에 보유한 외화를 KB국민은행에서 간편하게 수령

18일 서비스 출시 기념 ‘KB국민은행에서 외화 찾고,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한 입!’ 대고객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달 7일 키움증권(대표이사 엄주성)과 외환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이어 은행·증권사 최초로 ‘외화 현찰 지급서비스’를 13일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키움증권에 보유하고 있는 외화를 인출 신청하면 KB국민은행 전 영업점(인천국제공항 지점 및 환전소 제외)에서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외화는 △USD △JPY △EUR 총 3종이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9월 12일까지 키움증권의 ‘달러 찾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KB국민은행에서 외화 찾고,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한 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키움증권에서 ‘달러 찾기’ 거래를 완료한 고객이 KB국민은행에서 건당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의 외화 현찰을 수령하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로 키움증권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외화를 수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외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홍보부
박준환 수석차장
02-2073-55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