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세계 유수의 스포츠 행사 지원을 위한 온라인 옥션 ‘Bid To Dream’ 발표

뉴스 제공
EBS
2005-11-29 10:06
런던--(뉴스와이어)--세계적인 외환거래 솔루션 기업인 EBS는 오늘 세계 유수의 스포츠 행사 지원을 위한 온라인 옥션인 ‘Bid to Dream’을 발표했다. 지난 11월 17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Bid to Dream’ 발표 행사에는 영국의 올림픽 영웅이자 현 런던 올림픽 유치위원장 세바스찬 코 卿, 올림픽 단거리 영웅인 미국의 마이클 존슨, 잭 제프리 EBS CEO 등이 참석한 가운데 런던 증권 거래소에서 거행되었다.

EBS가 주관하는 ‘Bid the Dream’은 세계 최대 온라인 외환거래 솔루션 기업인 EBS와 라우레우스 스포츠 재단(Laureus Sport for Good Foundation)이 후원하는 스포츠 기금 마련 옥션 프로젝트로 일련의 온라인 경매로 구성되었다.

‘Bid the Dream’ 프로젝트는 전 세계의 외환거래자들이 자신이 늘 존경해왔던 스포츠 영웅과의 일생 단 한번의 경험에 참여하기 위해 경매를 진행하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참여하는 외환 거래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은 아래와 같은 일련의 옥션에 참여할 수 있다.

· 에머슨 피티팰디의 개인 지도하에 F1 스타일로 운전하는 법 교습
· 투르 드 프랑스 5회 우승에 빛나는 미구엘 인두렌과의 싸이클링
· 바비 찰튼 卿 과 함께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모든 것
· 세계 최고의 윈드서퍼 로비 네이쉬와 함께하는 하와이 윈드서핑 즐기기

온라인 경매 수익금은 세계 곳곳에서 실시되는 라우레우스 스포츠 재단 프로젝트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런던이 2012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 결정되는 기쁨을 맛본 바 있는 세바스찬 코 경은 “최근 경매 입찰(올림픽 주최)에 성공하는 일생 최고의 경험을 하였다”면서, “이와 마찬가지로 세계의 외환거래자들이 경매에 참여하여 자신이 갖고 있던 스포츠에 대한 오랜 꿈을 이루고 좋은 일을 위한 기금 마련을 지원하도록 격려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또 “EBS는 ‘Bid the Dream’ 프로젝트의 글로벌 후원 기업으로 라우레우스 재단이 외환 거래 커뮤니티와의 폭넓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하였다.

EBS CEO 잭 재프리는 “스포츠 및 사회적 이슈에 의미있는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 영향력 및 권한을 지닌 스포츠 영웅의 집단과 함께 ‘Bid the Dream’ 자선 프로젝트의 글로벌 지원자로 나설 수 있어 기쁘다”면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EBS 직원 및 고객이 ‘Bid the Dream’ 프로젝트를 통한 자선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Bid the Dream’을 위한 노력 외에도 EBS는 뉴욕, 도쿄, 런던, 프랑크푸르트, 요하네스버그, 홍콩 등지에서 일련의 자선모금 파티 또한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bs.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유희상 국장 02-3406-2210 017-202-3547 이메일 보내기 최지연 AE 02-3406-2262 011-9631-37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