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신제품 안드로이드 태블릿 ‘와콤 무빙크패드 11’ 쿠팡 단독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와콤코리아, 신제품 ‘무빙크패드 11’ 국내 출시 앞두고 쿠팡 단독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내 얼리버드 구매 고객 대상 정품 ‘무빙크패드 11’ 전용 케이스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코리아(대표 이데 노부타카, www.wacom.com)가 9월 10일(수)부터 오는 16일(화)까지 신제품 안드로이드 태블릿 ‘와콤 무빙크패드 11(Wacom MovinkPad 11)’의 얼리버드 이벤트를 쿠팡 로켓배송 단독으로 진행한다.

지난 7월 공개된 와콤 무빙크패드 11은 와콤이 새롭게 추가한 포터블 패드 카테고리의 첫 번째 모델로, 드로잉 기능에 특화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다. 와콤 무빙크패드 11은 와콤 프로 펜 3를 제공하는 올인원 드로잉 패드라는 특징을 갖고 있어 공개 이후 와콤 고객뿐만 아니라 디지털 드로잉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아온 모델이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단독 운영되며, 행사 기간 내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빙크패드 11’ 전용 정품 케이스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사은품은 제품 배송 후 등록 절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말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와콤 무빙크패드 11은 11형 디스플레이와 와콤의 최신 프로 펜 기술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이다. 함께 제공되는 무충전 펜 프로 펜 3는 8192단계 필압 감지와 지연 없는 필기 및 드로잉, 자연스러운 펜 촉감을 제공해 드로잉, 노트 필기 등 창작 활동부터 비즈니스 메모까지 다양한 작업에서 뛰어난 표현력을 선사한다. 또한 8K 필압의 프로 펜 3뿐만 아니라 만화, 웹툰, 일러스트, 캐릭터 등 드로잉 앱으로 인기가 많은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2년 사용권과 기본 탑재된 스케치 앱인 와콤 캔버스까지 드로잉에 특화돼 있다.

이번 쿠팡 로켓배송 단독 얼리버드 이벤트에 함께 증정되는 무빙크패드 11 전용 케이스는 커버와 스탠드를 겸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와콤 프로 펜 3까지 함께 보관 가능해 휴대성을 한층 높였다. 무게는 249g이며,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1종으로 제작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와콤 무빙크패드 11 쿠팡 로켓배송 단독 얼리버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쿠팡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콤코리아 소개

타블렛 전문 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쿠팡 이벤트 페이지: https://www.coupang.com/vp/products/9039316675?ven...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와콤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임혜원 AE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