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크리에이터를 위한 외환 우대 서비스 선보여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해외 송금으로 광고 수익 받는 크리에이터 대상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환전 시 환율 우대 100% 적용 및 해외 광고 수익금 외화 계좌 자동 입금 기능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구글과 메타로부터 해외 송금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을 위한 ‘KB 디지털 크리에이터 우대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광고 수익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은 △환율 우대 100% 자동 적용(월 미화 1만불 상당액 이하 기준) △외화 계좌 자동 입금(건당 5만불 상당액 이하 한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건당 5만불 상당액 이하의 광고 수익금을 송금받는 경우 기존에는 영업점에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입금이 가능했지만, 이번 서비스로 별도 서류 제출 없이 자동으로 입금돼 신속성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KB국민은행의 KB스타(기업)뱅킹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외화 수익금을 원화로 환전 시 환율 우대 100% 혜택(월 1만불 상당액 한도)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KB스타(기업)뱅킹 앱 또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로 꾸준히 증가하는 크리에이터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외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홍보부
노윤기 과장
02-2073-71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