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전문가들이 공익 캠페인을 도와드립니다”

서울--(뉴스와이어)--비영리 공익 단체의 PR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인컴피알재단 (이사장 손용석) 이 PR 전문가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공익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공모한다. 그간 이우학교, 들꽃청소년세상, 한국성폭력상담소, 환경재단 등 다양한 국내 비영리단체들을 위해 무료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해 온 인컴피알재단은 이번 5차 프로젝트 공모를 통해 공익 캠페인을 선정하여 PR 전문 인력과 예산을 지원함으로써 사회에서 필요한 공익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인컴피알재단의 손용석 이사장은 “지난 3년간 다양한 비영리단체를 위한 PR 활동을 진행하면서 공익을 목적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이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는지를 경험했다” 라며 “이번 5차 프로젝트에서도 인컴피알재단의 열정과 전문성을 뜻 깊은 공익 캠페인을 위해 쓸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2005년 11월 28일부터 12월 16일까지이고 인컴피알재단 홈페이지 www.prfund.org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컴피알재단은 지난2002년 공익 PR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PR 전문가들의 프로보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재단이다.

인컴브로더 개요
이슈 및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명성관리, PR조사,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내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크레이닝

웹사이트: http://www.incommbrodeur.com

연락처

인컴브로더 홍승환 차장 2016-7113, 018-245-12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