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 구글 메리디안 파트너 인증 획득

인증으로 미디어 성과 측정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NIQ의 입지 강화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인 NIQ가 구글 메리디안(Google Meridian)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를 통해 광고주의 마케팅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구글의 오픈소스 마케팅 믹스 모델(MMM)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전 세계 마케팅 투자를 평가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투명하고 실질적인 성과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NIQ의 의지를 잘 보여준다.

구글의 메리디안은 기업이 마케팅 효과를 측정하고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광고 예산을 최적화하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오픈소스 MMM이다. 엄선된 인증 파트너 그룹에 합류한 NIQ는 구글과 협력해 성과 측정 표준을 발전시키고, NIQ의 독점 MMM 솔루션을 보완하는 새로운 혁신 기술을 도입한다. 이를 통해 모든 마케터가 고품질 측정 데이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리디안의 새로운 기능에는 자연 검색량(organic search volume)을 반영한 검색 측정 기능 강화와 개선된 비디오 도달률 및 빈도(Reach & Frequency) 측정이 포함된다. 이러한 혁신적인 기능들은 미디어 영향 측정을 더욱 포괄적으로 만들고, 광고주가 실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향후 투자를 최적화하도록 돕는다.

제이슨 테이트(Jason Tate) NIQ 마케팅 효율성 총괄 책임자는 “이번 인증은 미디어 영향을 더 빠르고, 깊이 있게,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동급 최고의 도구를 제공해 광고주와 미디어 소유자의 역량을 강화하려는 우리의 사명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오픈소스 마케팅 효율성 측정 혁신 기술과 NIQ의 독점적인 전문 지식을 결합해, 글로벌 시장 전반에 걸쳐 투명하고 확장 가능하며 정확한 MMM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메리디안 인증 파트너로서 NIQ는 플랫폼의 오픈소스 프레임워크에 깊이 있는 MMM 전문 지식을 더해 고객들이 마케팅 효율성 연구의 범위를 확장하도록 돕는 동시에, NIQ의 강력한 성과 기반 솔루션 제품군을 보완한다. 이는 마케터가 산업, 시장 또는 전략에 관계없이 고유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검증되고 유연한 측정 옵션을 확보하도록 보장한다.

NIQ 소개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통합적이고 깊이 있는 이해를 제공하며 유통업계 및 소비재 제조업 성장을 위한 새로운 경로를 제시한다. NIQ는 90개국 이상에 진출하여 전 세계 인구의 약 85% 및 글로벌 소비자 지출액 7조2000억달러 이상을 커버하고 있다. NIQ는 풀뷰(Full View™)의 가치 아래 최첨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고급 분석으로 고객사 및 파트너에게 업계 전반과 소비자에 대한 총체적이고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niq.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5 Nielsen Consumer LLC. 모든 권리 소유.

NIQ-GENERAL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연락처

NIQ Global Intelligence plc
media.relations@niq.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