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두유음료 출시

2005-11-30 13:20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장성규)가 1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소이라떼를 비롯한 두유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스타벅스의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음료에 우유대신 두유를 주문할 수 있게 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화된 맞춤음료(Customization)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두유음료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우유를 잘 소화하지 못하는 사람들과 채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스타벅스의 두유음료는 미국을 시작으로 유럽, 아시아시장에서 꾸준한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마케팅팀 홍보담당 이민규 02-3015-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