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청정원유에 生과즙 우유’서울 누빈다.
전범재 파스퇴르 마케팅 팀장은 “ 과즙우유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동종제품의 경쟁 또한 만만치가 않아 독특한 홍보방안을 모색했다.”며, “특히, 파스퇴르만이 가지고 있는 청정지역의 느낌과 차별화된 생산 방식에 대해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거리 시음회와 전용 홍보버스를 운영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새로운 트랜드에 민감한 10~20대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심플한 이동식 홍보부스를 제작, 주목율을 높이는데 주력했다.”라고 강조했다.
파스퇴르 마케팅팀은 신제품‘생과즙 우유’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홍보버스를 특별 제작. 서울시내 전역을 운행하는 ‘랩핑 버스(WRAPPING BUS) P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페키지로 버스외장을 랩핑한 이 전용버스는 10~20대가 주로 운집하는 학교근처와 직장인들의 출입이 잦은 주요 역세권에서 소비자의 눈을 현혹할 예정. 또한 이동이 간편한 홍보부스 이용하여 홍보버스 중심으로 골목 골목을 누비는 소비자 1:1 제품 홍보도 병행하여 진행한다.
서울 전역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9월 중순 경, 용인에 위치한 자동차 전용 경기장인 ‘스피드 웨이’시음회를 선두로 10~11월 전국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김준석 마케팅 담당 PM은 “강원도 청정지역의 양질의 원유로 만든 과즙제품을 전국 소비자에게 알려 음용할 기회를 줘야한다.”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좋아하는 과즙제품이라 전국적인 시음행사가 진행되면 상당한 인기를 끌 것”이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파스퇴르 마케팅팀은 이번 프로모션과 병행하여 케이블을 비롯한 TV- CF방영, 전국 주요 상영관 CF 방영, 온라인을 통한 경품 이벤트 등 한가위처럼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pasteur.co.kr
연락처
파스퇴르유업 홍보실 김기선02-3432-1433, 011-9746-7898
-
2006년 10월 9일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