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스레이트, 구글 '커스터머 매치 파트너’ 자격 획득… 글로벌 데이터 제공업체 입지 강화

런던,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애드테크(AdTech) 및 마테크(MarTech) 부문의 데이터 활성화 솔루션 및 플랫폼 전문 글로벌 기술 기업인 오디언스레이트(Audiencerate)가 구글로부터 공식적으로 ‘커스터머 매치 업로드 파트너(Customer Match Upload Partner)’로 인정받았다. 이 인증은 구글 애즈(Google Ads) 및 DV360 생태계에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관리하고 온보딩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제한된 수의 글로벌 사업자(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7361372?hl=en)에게만 부여된다.

오디언스레이트는 기존 공인 ‘구글 데이터 제공업체(Google Data Provider)’ 지위에 커스터머 매치 업로드 파트너 인증을 추가하며 구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이 새로운 자격을 통해 오디언스레이트는 자사 오디언스 세그먼트와 데이터를 구글 광고 플랫폼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게 됐다.

이 두 가지 인증의 조합은 국제적으로도 이례적인 사례로, 퍼스트파티 데이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오디언스레이트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새로운 통합을 통해 기업들은 해시 처리된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디지털 식별자를 포함한 자사 데이터셋을 안전하게 사용해 검색, 유튜브, 지메일, 디스플레이, 쇼핑 캠페인을 위한 맞춤형 오디언스를 구축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애드테크와 마테크의 통합이 중요해지고 기업들이 자사 데이터 자산 기반의 마케팅 전략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는 시점에서 특히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니콜라 보스케티(Nicola Boschetti) 오디언스레이트 최고경영자는 “구글의 이번 파트너 선정은 혁신적인 매드테크(MadTech) 플랫폼을 향한 우리 성장 궤도에서 전략적 이정표가 된다”며 “우리의 기술을 통해 최고 수준의 표준을 준수하는 통합 인프라를 제공하고, 기업들이 프라이버시 중심의 데이터 경제로 전환하고 자사 데이터의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디언스레이트는 유럽 및 주요 국제 시장 전반에서 마케팅 데이터의 관리 및 활성화를 위해 브랜드, 에이전시, 기술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맺고 운영되고 있다. 구글로부터 새롭게 인정받은 이 지위는 마테크 및 애드테크 부문에서 글로벌 플레이어들과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오디언스레이트의 역량을 더욱 강화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udiencer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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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언스레이트(Audiencerate)
press@audiencer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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