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관상 받은 쌀과자’ 달칩, 교보문고 전점 입점 및 주요 지점 팝업스토어 운영
지역 상생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향한 네이처오다의 철학, 서점 공간에 녹여내
K-라이스페스타 대상 수상작 ‘달칩 초코샌드’ 등 우리 쌀의 가치 알리는 혁신 제품 선봬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지역 사회와의 공헌과 상생이라는 기업 정체성을 담은 이번 행사는 독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콘텐츠 푸드(Content Food)’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한다. 팝업 현장에서는 2024년 K-라이스페스타에서 쌀가공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받은 네이처오다의 대표 제품 ‘달칩 초코샌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100% 국내산 유기농 쌀을 활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내는 방식으로 제조된 이 제품은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갖춰 전 연령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과자 표면에 정교한 그림과 메시지를 새긴 제품 ‘달칩 톡톡’을 통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며, 브랜드 캐릭터 ‘달치비’를 활용한 스티커와 키링 등 다채로운 굿즈도 함께 판매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네이처오다 변동훈 대표는 “네이처오다는 지역 친환경 농업의 지속 가능성을 고민하고 농촌 경제에 실질적인 활력을 불어넣는 브랜드를 지향한다”며 “교보문고라는 상징적인 문화 공간에서 우리 쌀의 혁신적인 변화를 알리게 돼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공헌하며 소비자의 일상 속에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오다는 푸드 프린팅 기법을 적용한 제품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 푸드’ 전략을 이어오고 있으며, 연간 70톤 이상의 유기농 쌀 소비와 미국, 일본, 대만 수출 등 우리 쌀 가공식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 팝업스토어 운영 일정
· 교보문고 영등포점: 2026년 1월 22일~2월 22일
· 교보문고 강남점: 2026년 2월 5일~2월 22일
· 교보문고 잠실점: 2026년 2월 5일~2월 22일
네이처오다 소개
네이처오다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으로, 지역 친환경 유기농 쌀을 원료로 한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 ‘달칩(DALCHIP)’을 운영한다. 대표 제품으로 달칩 초코샌드, 딸기샌드, 톡톡 시리즈 등이 있으며, 학교 급식, 국내 대형 유통사, 해외 시장(미국·일본·대만 등)에 진출해 호평받고 있다. 네이처오다는 ‘맛있는 스낵으로 만드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기업 비전으로 삼고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혁신적 식품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eoda.com
연락처
네이처오다
함현식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