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새로운 허브티 ‘로즈마리’, ‘펄쟈스민’ 출시

뉴스 제공
유니레버코리아
2005-12-01 12:11
서울--(뉴스와이어)--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www.lipton.co.kr)은 새로운 허브티 ‘로즈마리’와 ‘펄쟈스민’을 출시한다.

‘아침의 향기’, 립톤 로즈마리는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천연 허브티로 신선한 향과 개운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한 독특한 향기가 마음을 깨워준다는데서 유래한 로즈마리의 꽃말처럼 상쾌한 솔잎 향이 나른한 몸을 깨워주어 모닝티로 마시기에 좋다.

‘내안의 정화’, 립톤 펄쟈스민은 100% 수제차로 어린 우롱차 잎을 손으로 말아 진주모양으로 만든 후 쟈스민 꽃 향을 6번 이상 입혀서 만들어 쟈스민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꼽힌다. 녹차 대신 우롱차를 써서 일반 쟈스민과 비교하여 떫지 않다. 특히 과식 후에 마시면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며, 입 안에 은은하게 남는 쟈스민향이 기분을 전환시킨다.

차 전문 브랜드 립톤에서 선보이는 ‘립톤 허브티’는 전세계에서 엄선된 최고의 허브와 잎차 수준의 품질로 천연 허브의 그윽한 맛과 향기를 그대로 전해준다. 물에 넣으면 허브 잎이 다시 피어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피라미드 티백은 공간이 넓어 허브티를 보다 깊고 풍부하게 우려낼 수 있다. 보관이 용이한 실용적인 케이스로 양질의 허브 티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 로즈마리15g(1.5gX10티백): 3,500원
펄쟈스민12g(1.2gX10티백): 4,000원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홍보실 김희정 과장 709-1752 / 홍보 담당 PR GATE 김영선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