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무배당 프라임건강보험 판매

서울--(뉴스와이어)--흥국생명(대표이사 김성태, 金成泰)은 6일부터 중대한 질병에 대해 고액의 치료비보장을 해주는 만기환급형 보험인 `무배당 프라임건강보험’을 판매한다.

기존의 CI보험에 주요질병수준의 사망보장을 더하고 만기 생존 시에는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100% 환급해주는 상품이다 .

‘무배당 프라임건강보험’은 중대한 질병이나 중대한 수술로 인해 많은 비용이 필요하게 될 때 고액의 보험금을 지급하여 치료비, 간병비, 요양비로 사용할 수 있다.

중대한 질병에 대한 보장은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말기 신부전증, 말기간질환, 말기 폐질환에 대한 진단보장이고, 중대한 수술에 대한 보 장은 관상동맥우회술, 대동맥류인조혈관치환수술, 심장판막수술, 5대장기(간장, 신장, 심장, 췌장, 폐장)이식수술에 대한 수술보장으로 이루어진다 .

또한, 기존의 건강보험에서 부족한 사망보장을 주요질병과 동일 한 수준으로 보장하여 고액의 사망보험금을 지급하며 만기 생존시에는 이미 납입 한 보험료를 100% 환급해주어 노후 생활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

예를 들어 30세 여자가 월 46,460원씩 20년을 내고 80세까지 보 장을 받을 경우 암, 뇌졸중 등 중대한 질병으로 진단확정시 3,000만원을, 심장판 막수술, 5대장기이식수술 등 중대한 수술을 받았을 경우 3,000만원을 받게 되며, 위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없이 보험기간 중 사망할 경우에도 사망보험금 3,000만원 을 받게 된다. 만기 생존시에는 11,088천원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질병 또는 재해로 50%이상의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이 후 보험료 납입을 면제 해 주어 보장을 계속 받을 수 있다 .

다양한 선택특약을 활용하여 성인질환, 남녀특정질환 등 고객의 특성에 맞게 맞춤설계가 가능하며, 특히 정기특약을 추가설계하면 사망에 대한 보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어 한 건의 보험가입으로 사망 전후 대비를 완벽히 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최고 60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20년과 80세 만기가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상품개발파트 손면정 과장 02-2002-7232
흥국생명 홍보파트 이진실 대리 02-2002-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