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끼와 열정이 있는 젊은이는 모여라

뉴스 제공
현대모비스 코스피 012330
2005-12-06 15:34
서울--(뉴스와이어)--대학생들과의 꾸준한 교류를 통해서 유기적인 산학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온 현대모비스가 2006년 1년 동안 활동할 끼와 열정을 가지고 있는 모비스 통신원들을 모집한다.

현대모비스(www.mobis.co.kr 代表理事 : 韓圭煥)가 모집하는 통신원은 사이버 상에서 현대모비스와 관련된 홍보나 정보 수집 등 온라인 활동은 물론, 현대모비스 통신원의 이름으로 대학생 관련 학술 행사에 참가해 논문이나 동아리 활동현황에 대한 발표를 하는 등 오프라인 활동도 병행하게 된다.

전국 소재 대학생 2, 3학년을 대상으로 선발하는 이 통신원은 총 10명으로 운영되며 오는 2월부터 내년 1월까지 1년 동안 현대모비스의 산학협력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인 영모비스(http://young.mobis.co.kr)를 중심으로 활동하게 된다.

특히, 이번 통신원은 온라인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서 동영상·플래시·애니메이션 등의 제작 및 운영 가능한 사람, 실제 온라인 상에서 커뮤니티를 직접 운영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사람 등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제3기 통신원은 12월 18일까지 접수를 받고 서류전형 - 포트폴리오 심사 -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내년 1월 16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으로 자세한 내용은 영모비스 홈페이지, 각 대학 홈페이지, 각 채용사이트 등을 참조하면 된다.

모비스 통신원으로 선발되면 장학금 및 원고료를 별도로 지급 받고, 현대모비스가 실시하는 각종 사내 행사에 참가해 동해 취재하는 특전도 부여된다.

그동안 모비스 통신원들은 여름방학을 이용해 울산지역에서 어촌봉사활동,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신입사원 사원 환영식 및 수련대회, 해외배낭여행을 비롯해 현대모비스에서 개최된 각종 사내행사에 동행 취재해 생생한 현장을 담아 영모비스 홈페이지에 글과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특히, "현대모비스의 경영혁신 활동"이라는 주제로 대학생 프리젠테이션 대회에 참가해 장려상을 수상했는데, 이 자료가 우수자료로 채택되어 모(某)대학의 프리젠테이션 강의 자료로 활용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mobis.co.kr

연락처

현대모비스 양난수 과장 02-2018-5172 박세환 02-2018-5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