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 게임하고 스키장가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레몬
2005-12-12 14:43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게임 전문개발사 ㈜레몬(대표 윤효성, www.lemongame.co.kr) 은 오는 31일까지 국내 주요 모바일 게임사와 공동으로 ‘게임하고 스키장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레몬맞고’ 월정액을 비롯한 인기 모바일게임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키장 리프트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 할인권으로 보광 휘닉스파크와 성우리조트의 각 시설물들을 동반 2인까지 최고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레몬맞고’ 월정액제 가입 후, 휴대폰에 할인권을 다운받아 리프트권 구매시 제시하면 정해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리프트권 뿐만 아니라 렌탈, 콘도,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정해진 할인율에 따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내년 9월까지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다.

SKT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레몬의 ‘레몬맞고’ 외에도 ㈜게임빌의 ‘삼국쟁패’, ㈜엣데이터의 ‘신포켓야구 온라인’, ㈜엠드림의 ‘드라마 틀린그림찾기’, ㈜컴투스의 ‘2006홈런왕’ 등 국내 주요 모바일 게임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레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레몬맞고’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갖춘 게임의 완성도와 사실적인 그래픽, 화투를 칠 때 들리는 유쾌한 효과음 등 3박자를 고루 갖춰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모바일 맞고계의 선두주자다.

레몬월정액에 가입하면 '新레몬맞고' 외에도 新레몬세븐포커, 新레몬고스톱, 운수대통2 등 3개의 게임과 1개의 운세보기 콘텐츠를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의 Nate에 접속하여 ‘게임Zone > 스키장 할인권 공짜>레몬맞고’을 선택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홍보담당 천수진 (02-3424-7772/011-9431-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