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 대전 콜센터 구축
다음다이렉트측은 “다이렉트 보험의 핵심은 비용효율화로 사업비를 절감하고 경영효율화를 추구하는 것”이라며, 대전을 콜센터로 결정한 것은 비용절감 측면 외에도 우수인력 확보가 가능한 콜센터 최적의 도시라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또 가입자 증가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보험에 대한 자동차보험 가입희망자의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콜센터 확장으로 고객 서비스의 질을 더 높이고, 장기적으로는 대전에 고객 접점을 확보함으로써 지역 마케팅의 거점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다음다이렉트 대전 콜센터는 IP기반의 100석 규모로 시작되며, 현재 다이렉트 플래너 50여명을 채용해 다음달 중순부터 영업이 가능하도록 교육중에 있다.
다음다이렉트는 기존에 선보인 최첨단 통합 자동화 시스템을 대전 콜센터에도 적용해 지능형콜분배시스템, 예측 다이얼링 및 자동 FAX, SMS, Email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게 된다. 또 서울센터와 대전센터간의 콜분배 시스템을 완벽 구축하여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임으로써 고객 서비스의 수준을 한층 높이겠다고 밝혔다.(끝)
* 다이렉트 플래너(DP, Direct Planner): 다음다이렉트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개념으로 ‘다이렉트 플래너”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한 전문가로서 고객의 요구 및 상황에 따라 가장 합리적인 보험을 설계해 주고 자동차 보험에 대한 모든 컨설팅이 가능한 전문가를 의미한다.
웹사이트: http://www.daumdirect.co.kr
연락처
과장 이수진 02-2050-8152
이 보도자료는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