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 마련

뉴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코스피 053210
2005-12-16 11:06
서울--(뉴스와이어)--다채널 디지털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서동구, www.skylife.co.kr)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스카이플러스 - 3, 40대를 위한 추억의 콘서트 <7080 빅콘서트 반갑다 친구야!> 녹화중계
스카이라이프의 자체 채널인 스카이플러스(스카이라이프 채널 100번, 210번)에서는 12월 25일(일) 오후 5시 30분부터 <7080 빅콘서트 반갑다 친구야!!>의 공연실황을 녹화 중계한다. 12월 9일(금)부터 20일(화)까지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7080 빅콘서트 반갑다 친구야!!>는 작년 10~20대 중심의 공연문화 속에서 30대 이상의 중년층을 타깃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공연으로, 동창회, 송년회 등을 콘서트장에서 함께하는 문화계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DJ 김광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송골매, 구창모, 샌드페불즈, 높은음자리, 옥슨80, 도시의 그림자, 우순실, 라이너스, 건아들 등 1970~8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들이 선보이는 추억의 명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 어린이들을 위한 특집 프로그램
유아영어 전문방송 키즈톡톡(스카이라이프 채널 660번)에서 방영중인 '영어, 체육, 음악 통합학습 프로그램' <고고 플레이 그라운드, GO-GO Playground>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어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율동과 함께 신나는 캐롤도 부르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제로 게임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도 할 수 있다. 또한, 추운 겨울에 집에만 있는 아이들을 위해 가벼운 요가와 재즈댄스도 함께 배워본다. 알파벳과 간단한 단어를 배우며 할 수 있는 '알파벳 요가', 크리스마스 카드에 받고싶은 선물을 그린 후, 그 선물을 몸으로 표현해서 맞추도록 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게임' 등 즐거운 놀이를 통해 영어를 체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원(스카이라이프 채널 655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특별 편성했다. 독감에 걸려서 앓아 누운 산타클로스로부터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를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고, 모험을 떠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뽀로로의 대모험 크리스마스 스페셜>(24일 오전 8시 25분, 오후 3시 55분/25일 오전 9시 55분 방영), 불을 뿜는 용이 사는 성에 갇힌 피오나 공주를 구하러 떠나는 못생겼지만 너무나 귀여운 괴물의 모험담 <슈렉>(24일 오전 6시 55분, 오후 2시 25분 방영)이 준비되어 있다. <유희왕 극장판>(24일 오전 9시 55분/25일 오전 11시 25분, 오후 5시 55분 방영)은 '듀얼 몬스터즈' 라는 카드게임의 고수인 고등학생 유희의 모험을 그린 인기절정의 TV 만화영화, 카드게임을 극장상영을 위해 제작한 작품. 여학생을 위한 하숙집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러브스토리를 다룬 <러브in 러브>(24일 오후 1시 25분, 6시 55분/25일 오후2시 55분, 8시 55분 방영) 도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페셜 에피소드를 준비했다.

디즈니 채널(스카이라이프 채널 654번)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미키 마우스의 '미키', '미니'와 함께 미녀와 야수의 '벨', 백설공주, 인어공주 '에리얼' 등 디즈니의 스타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미키의 환상의 크리스마스>(24일 오후 8시30분 방영), 찰스 디킨스 원작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머팻쇼'의 개구리 커미트, 돼지 미스 피기가 새롭게 각색한 <머팻, 크리스마스 캐롤>(25일 오후 8시 30분 방영)을 방영한다. 고약한 구두쇠 스크루지 영감 역은 영화 '한나와 여동생들'로 아카데미 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마이클 케인이 맡았다.

▶ BBC PRIME과 함께하는 '프랭크 시나트라', '호두까기 인형' 공연
60여년 동안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며 '최고의 가수'로 평가를 받아온 프랭크 시나트라. 'My Way', 'Strangers in the Night' 등 주옥 같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그는 1995년 은퇴하기 전까지 음악을 위해서 살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프랭크 시나트라: 시대를 울린 목소리>(25일 오후 11시 30분 방영)에서는 그를 사랑하는 친구, 가족, 지인들과의 인터뷰와 함께 '프랭크 시나트라'라는 위대한 가수의 음악과 그의 인생을 따라가본다.

'호두까기 인형'은 독일의 낭만파 작가 호프만의 동화 '호두까기인형과 생쥐왕'을 바탕으로 한 2막 발레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호두까기인형을 성탄 선물로 받은 소녀 클라라가 꿈속에서 왕자로 변한 호두까기인형과 함께 과자의 나라를 여행한다는 내용으로, 내용상 크리스마스의 단골 공연으로 유명하다. 24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로얄 오페라 하우스: 호두까기 인형>에서는 영국 로얄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린 로얄 발레단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5일 오후 1시 25분에는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루돌프 로비: 불의 발굽>를 방영한다. 산타클로스의 썰매를 끄는 루돌프팀에 합류하고, 여자친구의 사랑을 얻기 위해서 썰매 끌기 대회에 참가하는 루돌프 '로비'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스티브 쿠건, 이스 이판 등 영국의 유명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던 작품이다.

▶ 다양한 영화들을 만날 수 있는 전문 영화채널
종합영화 채널 Mplex(스카이라이프 채널 313번)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영화 두 편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를 너무나 싫어하지만, 어쩔 수 없이 크리스마스 관련 프로그램을 취재해야 하는 TV리포터 피터. 어느 날, 그의 차 위로 산타클로스가 썰매와 함께 떨어진다. 사고의 충격으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산타클로스와 산타의 존재를 믿지 않는 피터가 벌이는 소동을 다룬 <산타 후?, Santa Who>가 24일 오전 9시 10분 방영된다. 또, 목수의 아들로 태어나 십자가에 못 박혀 죽기까지 예수의 일생을 다룬 게리 올드만 주연의 <지저스, Jesus>(25일 오후 3시 10분)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

연락처

스카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팀 정영주 과장 02-2003-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