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톡톡, 영어로 배우는 미술 교육 프로그램 ‘Hello, Mr. Wonderful’ 방송

뉴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코스피 053210
2005-12-19 10:43
서울--(뉴스와이어)--다채널 디지털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서동구, www.skylife.co.kr)의 어린이 영어 전문 방송 '키즈톡톡(KidsTalkTalk, 스카이라이프 채널번호 660번)'에서는 12월 26일부터 미술과 영어를 결합시킨 새 프로그램 을 선보인다.

(매주 월, 화 오전 10시 15분)은 삼성출판사에서 제작한 어린이 미술 커리큘럼 '창의력 쑥쑥-삼성 어린이 미술'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과 결합한 활동 중심의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어린이의 감성과 창의력, 상상력과 오감을 발달시키고 미적 감각을 발달시키는 미술 교육을 통해 듣기, 말하기, 읽기의 영어학습이 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구성했다. 집에서 엄마, 친구들과 함께 쉽고 재미있는 미술 활동을 직접 따라 해 보면서 실생활에 필요한 의사소통 중심의 영어를 익힐 수 있다. 영어 노래와 게임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밝은 태양이 떠 있고 예쁜 나무와 꽃들이 어우러진 아이들의 신나는 창작공간 'Wonderful World'에서 예술가 아저씨 Mr. Wonderful(Ron Hartsell 분)과 미술을 잘 하고 싶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아 속상해 하는 귀여운 양 캐릭터 아티(Arty)가 등장한다.

Mr. Wonderful 역을 맡은 Ron Hartsell은 현재 이화여대와 성균관대에서 영어를 강의하고 EBS 중학영어를 진행하고 있는 영어교육 전문가로 아이들의 영어 학습을 도와주며 아티는 자신만의 독특하고 엉뚱한 시각으로 창의적인 미술작품을 완성하여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시키는 역할을 맡는다.

26일 첫 방송의 주제는 '펭귄'으로 얼음 물감으로 그림 그리기, 펭귄 만들기 등의 미술활동과 영어학습이 진행되며 27일 방송분은 '얼굴'을 주제로 하여 거울 보고 얼굴 만들기, 가족 놀이 하기 등의 활동이 이루어진다.

* 키즈톡톡이란?
스카이라이프의 어린이 영어전문 방송 키즈톡톡은 3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교육 전문방송으로 기초학습부터 스토리텔링, 싱어롱, 쿠킹, 짐, 수학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의 수준에 맞춰 선택해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솔교육의 <신기한 영어나라> 교재를 기본으로 제작하는 <신기한 영어나라 스타트>, <신기한 영어나라 매직1>, <신기한 영어나라 매직2>, <신기한 영어나라 이지넷> 외에 <수학영재교육 Play with ORDA>, 등 수준높은 영어 프로그램들이 방송된다. 또한 세계의 어린이들과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콘텐츠로 평가받는 디즈니의 교육 프로그램 시간대인 블록도 마련되어 있다. 키즈톡톡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18시간 방송되며 학습 수준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골라볼 수 있고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모든 프로그램의 대본을 다운받을 수 있어 엄마와 아기가 함께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월 수신료는 5,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

연락처

스카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팀 정영주 과장 02-2003-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