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홈플러스, 어린이 송년 악세서리 선물 초특가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삼성홈플러스가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선물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아동용 악세서리 브랜드 비엔느의 제품을 ‘2천990원’ 초특가로 선보인다.

비엔느 제품 중 여자아이들을 위해서 알록달록한 머리띠, 머리핀, 거울, 빚, 목걸이 등이 포함된 악세서리 세트를, 남자아이들에게는 다양한 캐릭터가 새겨진 손목시계를 마련하고, 이 모든 제품을 ‘2천99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는 미니카는 2대를 한세트로 묶어 ‘990원’에, 아이들 장난감이나 아이들방 인테리어용으로도 그만인 홈플러스 봉제인형(열대어, 잠자리, 백합) 등은 각각 ‘990원’에 판매하며, 완구, 디지털가전, 컴퓨터 등 크리스마스 선물용품을 20~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들의 선물은 시시각각 유행을 타기 마련이라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은 데다가 요즘은 많아 가격부담이 만만치 않아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돈을 아끼기 위해 무조건적으로 질 낮은 상품을 살 수도 없으므로 할인점의 행사를 잘 이용하면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연말까지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인스인터내셔날 개요
아인스인터내셔날(주)은 1995년 설립, 유럽 이미용기기 1위 브랜드인 바비리스 파리를 독점 수입 유통 중에 있으며, 1999년부터 앙드레김 이너웨어를 기획,생산,판매하고 있다. 바비리스 파리와 앙드레김 이너웨어는 각각 홈쇼핑 유통 1위 브랜드로, 할인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유통 확대 중에 있으며, 자회사로 아쉐뜨 미디어와 합작한 아쉐뜨 아인스 미디어에서 엘르, 엘르걸, 프리미어 등의 유명 잡지 등을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byliss.com

연락처

아인스인터내서널 바비리스 마케팅팀 이정원
02-6747-6500 010-3021-6135
IPRcommunication 김상미 대리 010-4436-26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