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꽁 언 연말연시 안랩코코넛은 함박웃음...‘직원 기살리기, FUN마케팅’ 진행
정보보호 보안관제 전문업체인 안랩코코넛(대표 이정규 www.coconut.co.kr)는 이정규 안랩코코넛 사장이 23일 산타복을 입고 직원들에게 일일히 성탄선물과 격려의 메세지를 보내는 깜짝이벤트를 마련했다.
23일 안랩코코넛에 따르면 이 사장은 직원들에게 코코넛향기가 숨결을 같이 하는 고객에게도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지난 달 맞춤제작한 코코넛 향초와 천연비누 세트 및 친필 성탄 카드를 일일히 전달해 직원들의 함박웃음을 터뜨렸다.
이 사장이 산타 이벤트를 마련한 것은 “신나는 직장 생활,직원들의 기살리는 Fun마케팅"의 일환으로 그동안 '원어민 영어회화 맞춤 교육’ 프로그램과 헬스클럽 무료개방에 이어 기획된 것.
안랩코코넛 관제서비스팀 홍민성 사원(27)은 "평소 진지한 모습의 사장님만 생각해왔는데 갑자기 선물꾸러미를 한아름 들고 산타가 되어 껄껄 웃으시면서 사무실에 나타나 깜짝 놀랐다. 사무실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졌다"며 즐거워했다.
오는 28일에는 "Let's make a future"라는 캐츠프레이즈는 내건 송년파티 행사에서는 그간 이루어낸 성과에 대해 자축하고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동시에 즐겁고 열정적인 사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conut.co.kr
연락처
안랩코코넛 전략마케팅실 오자영차장 016-365-0111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10월 8일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