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와 함께 하는 사랑나눔 행사

뉴스 제공
현대모비스 코스피 012330
2005-12-25 10:30
서울--(뉴스와이어)--폭설과 강추위로 그 어느 때보다 춥고 어려운 겨울을 나고 있는 우리 주변의 불우이웃들과 사랑을 나누기 위한 현대모비스 임직원들의 사랑 나눔 행사가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현대모비스(www.mobis.co.kr 代表理事 : 韓圭煥)는 연말을 맞아 본사를 비롯해 울산공장·천안공장·연구소 및 각 지방 부품사업장 소속 임직원들이 전국 각지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불우이웃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 현대모비스 임직원들이 지속적으로 펼쳐 온 나눔의 기쁨 운동과 연계된 것으로, 연말을 맞아 따스한 손길이 더욱 그리운 불우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서 진행된 것이다.

이 행사는 지난 13일 아산물류센터 임직원들이 근처 사회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무의탁 노인들을 대상으로 보일러를 설치하는 행사와 부품영업본부의 아동보호시설의 어린이들과 영화관람 행사 등으로 시작되었다.

한편, 경기도 광주 소재 지체부자유 아동 복지시설인 ‘향림원’에서는 ‘모비스와 함께 하는 성탄 예술제’라는 이름으로 본사 임직원들이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성탄축하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이 행사에는 최근 서울 목동 인근의 공연장에서 성공적으로 첫 단독공연을 마친 현대모비스 임직원들로 구성된 음악동호회인 모비션(MOBICIAN)이 공연 수익금 전액을 향림원 측에 전달하기도 했다.

2003년부터 ‘나눔의 기쁨 운동’을 전사적으로 실시해 온 현대모비스는 ‘아름다운 재단’과 조인식을 맺고 교통사고 피해 가정의 자녀들에게 임직원들의 급여 우수리와 회사가 지원하는 금액을 모아 연간 1억원 규모의 모비스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매년 5월과 10월 전사적으로 재활용품을 수집해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하고 판매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매주 전임직원이 전국 소재 사업장 인근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자원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bis.co.kr

연락처

현대모비스 양난수 과장 02-2018-5172 박세환 02-2018-5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