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테크컨설팅, 동북아 최초 SAP SMB 인증
SAP 고객지원 인증제는 SAP가 전세계 채널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최근 새롭게 시행하는 프로그램으로 SAP의 중소-중견기업 고객이 채널 파트너로부터 SAP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수준의 고객지원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이다.
이번 인증를 위해 SAP는 SAP 고객지원 인증 담당자를 비즈테크컨설팅에 파견하여 SAP 코리아 채널 파트너 담당자와 함께 지난 10월 24일부터 10월 26일까지 3일 동안 비즈테크컨설팅의 지원 인프라, 마케팅, 지원 프로세스, 서비스 품질 관리, 퍼포먼스 리뷰, 라이센스 감사 등 총 6개 부문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하였다.
또한 SAP는 대고객 지원을 담당하는 담당부서의 팀장 및 컨설턴트들과의 1:1 인터뷰와 현재 비즈테크컨설팅이 담당하고 있는 고객사를 직접 방문하여, 해당 파트너의 지원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조사하는 등 매우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쳤다.
비즈테크컨설팅 김종도 대표이사는, "비즈테크컨설팅이 동북아 최초로 SMB 분야에서 인증을 획득한 것은 97년 창업 이래 지난 8년간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경영혁신과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위한 최상의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쾌거"라며, "향후에도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경영혁신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다 향상된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강조했다.
SAP코리아의 채널 파트너인 비즈테크컨설팅은 그동안 SAP 전담조직을 구성, 휴맥스 본사 및 해외 10개 법인, 화신 본사 및 해외 3개 법인, 가온미디어, 아이디스, 조선선재, 이앤텍, 인지컨트롤스, 인지디스플레이, 이너텍 등 다양한 국가, 다양한 산업 부문의 20여 개 중견-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ERP 컨설팅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지난 2003년부터는 자체 개발한 웹기반 고객지원 시스템인 'BIZcare'를 통해 고객지원 서비스를 강화해 왔다. 또한 올해에는 고객의 시스템 운영능력 향상을 위해 SAP의 시스템 관리 및 운영 툴인 '솔루션 매니저' 를 도입, 고객 시스템 문제발생시 신속한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올해 50억원의 매출을 올린 비즈테크컨설팅은 내년 매출목표를 70억원으로 늘려잡고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와 마케팅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thebne.com
연락처
㈜비즈테크컨설팅 김종도 대표이사 Tel : 02-3461-8241 019-256-4471
홍보대행사 KCN컨설팅 김혜연 부장 Tel : 02-565-8425 011-9500-45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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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4월 12일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