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솔림욕, 2005년 GS홈쇼핑 이미용품 부문 판매1위
올 한해 판매된 황토솔림욕을 1팩을 기준으로 환산 하면 약 2천만 개가 판매된 것으로, 대한민국에서 화장품을 사용하는 여성인구 약 1천 7백만 명(15세~69세, 통계청)이 모두 1번 이상 황토팩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이처럼 황토솔림욕은 2003년 이후 3년 연속 GS홈쇼핑 이미용품 판매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룩하며 황토팩을 미용팩의 대명사로 자리잡게 한 홈쇼핑 대표 히트상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GS홈쇼핑 이미용 담당 박준호MD는 “2위 제품과는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했으며 고객들의 제품 만족도가 높고 입소문을 통해 계속 홍보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 내년에도 최고 히트상품의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참토원의 황토솔림욕은 전라북도 청정지역의 동황토를 원료로 해 우리나라 여성 피부에 맞게 개발된 미용팩 제품으로 보습력과 미용 효과가 뛰어나 이미 홈쇼핑 최고 히트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실제로 황토솔림욕은 남녀노소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20대 젊은 여성은 물론이고, 50~60대 중·장년층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기 탤런트 출신인 김영애 부회장이 설립한 참토원은 설립 4년 만에 급성장한 피부 미용 제품 전문 회사이며 GS홈쇼핑을 통해 2002년부터 제품을 제조 판매해 왔다. 2005년에는 약 45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2006년에는 황토솔림욕에 이어 또 다른 대표제품인 미자인 비누를 통해 홈쇼핑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mtowon.com
연락처
참토원 최윤경 02-852-2800 011-9872-7432
홍보대행사 Lee&H Comm. 문애라 대리 02-776-2540 011-282-1393
-
2007년 11월 19일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