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마케팅 현장...씨엠씨, 경쟁사 제품을 사은품으로 내걸어

성남--(뉴스와이어)--씨엠씨는 ‘비교 마케팅’이란 이색 마케팅을 전개,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있다. 날로 치열해 지는 마케팅 전쟁에서 경쟁사 제품을 사은품으로 내건 것이다. 어찌 보면 무모하다 할 수도 있겠지만 자사 제품의 효능에 대한 자신감의 표출로 볼 수 있다.

씨엠씨(http://www.afterbuzz.co.kr)는 자사의 숙취해소 혼합음료 ‘애프터버즈’ 1박스를 구입할 경우 △컨디션 2병 △모닝케어 2병 △여명 808 2병 △RU21 2갑 중에서 원하는 한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모두 시중에 나와 있는 경쟁사 제품들이다.

이 회사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제품와 다른 제품들을 함께 마심으로써 숙취해소 효과의 차이를 비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만큼 제품의 효능에 자신 있다는 것이다.

이미 50여개 나라에서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애프터 버즈’와 이온 미네랄은 美 유타주 MRI사(社)에서 생산한 미네랄 워터로 솔트레이크 호수에서 추출한 물을 정제해 얻은 72여종의 천연 물질의 활성물질에서 분리한 이온 미네랄로 동 · 서양인의 체질에 모두 잘 맞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현대 직장인들은 업무상의 피할 수 없는 술자리 및 독특한 술자리 문화로 인해 숙취로 고통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동안 숙취에 관한 여러가지의 학설이 있었으나 최근 미국에서 연구된 ADH이론에 의하면 숙취발생의 90%가 ADH(anti diuretic hormone : 항이뇨 호르몬)의 신체 조절과정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이론에 의해 나타나는 인체의 대표적인 현상은 탈수와 전해질 부족이며 이러한 이온 미네랄(무기질)은 인체내에서 자체 생성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며 이때 ‘애프터버즈’는 그 기능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이 회사의 ‘AfterBuzz'를 먹어본 많은 사람들은 그 효능에 대하여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기존의 숙취해소 음료와는 그 효과에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AfterBuzz'를 경험한 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AfterBuzz'의 매니아가 되었다고 전한다.

웹사이트: http://www.afterbuz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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