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영웅 온라인, 중국 오픈 베타 서비스 돌입

뉴스 제공
엠게임 코스닥 058630
2005-12-29 11:2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이 서비스 중인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 온라인이 2006년 중국 게임시장 새로운 무협 영웅의 탄생을 예고하며 30일(금) 중국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

엠게임은 지난 3월 중국의 ‘쥐펑인터넷 유한공사(대표 리펑)’와 수출계약을 체결한 이후 중국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현지시간 28일(수) 오후 2시 ‘장사’지역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 기념 기자 회견을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기자회견은 실제 영웅 온라인의 시작점인 호남성의 장사에서 ‘꿈속의 진나라’라는 컨셉 아래 진나라 복장, 고대의 무기와 갑옷 및 고대문화의 인테리어로 진나라의 분위기를 형성하여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중국 현지 게이머들의 반응도 매우 뜨겁다. 오픈 베타서비스에 앞서 지난 26일(월) 예약 접수를 실시, 24시간 만에 5만명을 돌파해 공식 홈페이지의 접속폭주 현상이 발생하는 등 영웅 온라인의 중국 진출 청신호를 밝혔다.

쥐펑인터넷 유한공사 리펑 대표는 “영웅 온라인의 매력은 무협의 본고장인 중국을 배경으로 제작된 정통무협이라는 점과 화려하고 강렬한 그래픽 효과에 있다”며 “2006년은 영웅 온라인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중국 게임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박영수 대표는 “영웅 온라인 중국 서비스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2005년 한 해를 정말 뜻 깊게 마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중국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가에 진출하여 새롭게 도약할 영웅 온라인의 선전을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엠게임과 중국 서비스 계약을 맺은 쥐펑인터넷 유한공사는 SI업체라는 자사의 기술력을 토대로 중국 내 전 지역에 ‘영웅 온라인’을 서비스 할 계획이다.



엠게임 개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 맞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 민국 대표게임 포털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ame.com

연락처

엠게임 전략기획본부 홍보팀 대리 김수향 02-523-5854 011-9117-19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