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내부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추구

서울--(뉴스와이어)--데이콤은 올 한해 <고객만족을 위한 혁신>에 중점을 두고 회사경영을 하기로 했다.

데이콤(대표 박종응)은 2일 강남사옥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2006년 경영기조를 <고객만족을 위한 혁신>으로 정하고 모든 경영활동의 초점을 이에 맞춰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박종응 데이콤 신임사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무한경쟁시대에 최고의 정보통신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끊임없는 내부 혁신과 고객만족을 추구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 같은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올 경영목표 달성 ▶업무효율의 극대화 ▶노사 상생과 협력체제 구축 ▶고객만족과 1등 LG구현 ▶혁신의 일상화와 조직기강 확립 등을 제시했다.

특히 박사장은 이날 “직무가치에 기반을 둔 성과주의 인사를 통해 조직 기강을 확립해 나갈 것”이라며 “모든 단위조직과 구성원이 분명한 목표를 갖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다지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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