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겨울호빵으로 아름다운 1% 나눔축제 참여

뉴스 제공
기린
2006-01-03 15:29
부산--(뉴스와이어)--국내3대 제빵업체인 기린(대표이사 이 용수 www.kirin.co.kr) 이 따끈따끈한 호빵과 함께 이웃의 온정을 나누는 ‘아름다운 1% 나눔축제’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기린은 지난해 10월 속이알찬 호빵과 실속있는 호빵 시리즈를 출시한후 전반적인 호빵의 매출감소 속에서도 20%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이는 신제품으로 출시한 단호박과 고구마호빵의 매출증가가 한몫을 한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기린의 이번행사는 ‘아름다운 재단’의 1% 나눔행사에 참여하고, 일정기간동안 지정된 매장에서 판매한 호빵판매금액의 1%를 불우한 어린이를 위한 ‘솔기금’으로 적립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한 사람의 1%로 할 수 있는 일은 작지만, 한사람의 1%가 모여, 1%의 기금으로 크게 쌓여, 세상을 바꾸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의 이번 행사는 1월 5일부터 전국 이마트를 시작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번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은 소비자들의 편익에 맞추어 각각의 서로다른 제품을 2개씩 골라서 구입할 수 있는 ‘골라먹는 기린호빵’행사로 진행되며, 팥호빵과 야채호빵, 피자호빵, 고구마호빵, 단호박 호빵 5종이 선보이게 된다.

기린은 이번 행사와 더불어 전체적인 이번 시즌 호빵의 매출이 전년대비 20%정도 성장한 80억정도로 내다보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에서도 타제품보다 속이 알차다는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웹사이트: http://www.kirin.co.kr

연락처

기린 김영근 팀장 051-783-78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