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씹는 맛도 일품 빙과 ‘아임파인바’ 출시

뉴스 제공
기린
2008-04-02 08:51
부산--(뉴스와이어)--아삭아삭 씹히는 시원한 얼음알갱이와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을 함께 즐기는 과일빙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올 여름이 매우 행복할 것 같다. 과일빙수처럼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기린 본젤라또에서는 파인애플맛 얼음알갱이가 아삭아삭 씹히는 ‘아임파인바(I‘m Pine)’를 출시했다. ‘아임파인바(80ml, 700원)’는 유분이 풍부한 딸기 아이스크림 속에 파인애플맛 얼음알갱이가 들어있어 입안 가득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향과 상큼한 파인애플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노란색과 하얀색을 사용해 화사하게 하고 How are you? 라는 질문에 I’m pine이라고 대답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해 인공색소를 전혀 넣지 않았으며 포장지에 제조일자를 표기해 꾸준히 문제가 되었던 빙과류 유통기한 문제를 해결했다.

기린 정하욱 마케팅부장은 "과일빙수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살리기 위해 많은 연구를 했다"며 "아임파인바는 파인애플맛 얼음의 입자가 매우 고와 딱딱하지 않으면서도 재미있게 씹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제품도 인공색소를 전혀 넣지 않았고, 고급 포장재, 한 번 더 특수 처리한 스틱 등 제품 하나하나에 더욱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도 기린은 프리미엄 제품만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irin.co.kr

연락처

기린 마케팅실 홍보팀 김지영 02-2639-89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