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무배당 흥국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판매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06-01-10 09:32
서울--(뉴스와이어)--흥국생명(대표이사 김성태, 金成泰)은 11일 종신보험에 유니버셜 기능을 추가한 ‘무배당 흥국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판매한다.

투자실적에 따라 적립금이 변동되는 변액종신보험과 보험료의 추가납입 및 적립금의 중도 인출이 가능한 유니버셜보험의 특징을 겸비한 선진형 종합금융상품이다

‘무배당 흥국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은 평생동안 사망원인에 관계없이 사망보험금이 지급됨과 동시에 펀드의 투자실적에 따라 사망보험금 및 해약환급금이 변동되어 인플레이션 극복이 용이하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 싸이클 변화에 따라 자유롭게 필요자금 설계를 할 수 있어 최적의 재무설계를 제공한다.

평생동안 원인에 관계없이 사망 또는 80%이상 장해시 사망보험금을 지급하는 종신보험이므로 펀드의 운용실적이 좋을 경우 보험금이 증가됨은 물론 펀드의 운용실적이 악화되더라도 기본보험금액으로 사망보험금을 최저보증한다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세가지 펀드(채권형, 혼합형, 성장혼합형)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연 12회까지 별도의 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펀드 변경이 가능하다.

가입 후 2년이 경과하면 경제적 여건에 따라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고도 대체보험료 납입으로 계약유지가 가능하고 여유자금이 있을 때에는 추가보험료 납입이 가능하며, 자금이 필요할 때는 보험을 해약하지 않고도 해약환급금 범위 내에서 중도 인출하여 필요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어 자유로운 재정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가입 5년 후 부터는 계약자의 선택에 의하여 연금으로 전환하여 노후 생활자금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보험료 납입기간 중 암(기타피부암 제외)진단시 또는 50%이상 80%미만 장해시에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며, 보험가입금액(주보험+정기특약)이 1억 이상인 계약에 대해서는 보험가입금액에 따라 보험료를 1.0~2.0% 할인하여 준다.

다양한 선택특약을 통한 맞춤설계로 사망뿐만 아니라 질병 및 재해사고에 대한 폭 넓은 보장설계를 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15세~65세이며 보험료는 보험가입금액 1억원, 20년납의 경우 20세 남자는 월 108,000원, 여자는 월 83,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상품개발파트 손면정 과장 02-2002-7223
흥국생명 홍보파트 이진실 대리 02-2002-7223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흥국생명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