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주니퍼 네트웍스, 신철우(辛哲雨) 채널영업 총괄 상무 선임

서울--(뉴스와이어)--주니퍼 네트웍스(Nasdaq: JNPR, 지사장 강익춘, www.kr.juniper.net)는 오늘 채널영업 총괄 상무로 신철우씨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신 상무는 삼성SDS,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등 국내외 IT 핵심회사를 두루 거치며 영업과 컨설팅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으며, 특히 시스코의 채널 영업 이사로 재직하면서 국내 영업 기반 확충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신철우 상무는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의 채널 영업 및 채널관련 전략에 관한 사업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신 상무의 영입으로 올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채널영업 총괄로 영입된 신철우 상무는 “고객과 시장의 기대를 앞서가는 기술 혁신과 탁월한 솔루션으로 세계적인 네트워크 회사로 성장한 주니퍼 네트웍스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통신 사업자 시장에서 입증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니퍼 네트웍스가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신상무는 “고객들과의 접점인 채널을 육성하고 지원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며 “상생(相生)정신에 입각한 채널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r.juniper.net

연락처

프레인 박조은 02-722-2693 (#216) 011-9470-44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