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Life Innovator를 찾아라!”

뉴스 제공
현대아이파크몰
2006-01-12 11:13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복합쇼핑몰인 ‘아이파크몰’(I’PARK mall, 구 스페이스9, 대표 최동주, www.iparkmall.co.kr)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1월 13일(금)부터 27일(금)까지 “衣食住, Life Innovator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뉴얼 오픈이벤트 “衣食住, Life Innovator를 찾아라!”는 ‘衣-패션’, ‘食-식음’, ‘住-생활가전, 전자’ 각각의 테마에 맞춰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유익한 정보를 고객들이 직접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공간(Style guide, Food community, Digital community)에 올리는 이벤트로, 고객들이 올린 글을 심사하여 총 100명에게 온라인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아이파크몰 홈페이지는 지난해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고품격 복합쇼핑몰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아이파크몰의 고품격 이미지를 담았으며, 쇼핑과 문화, 엔터테인먼트가 복합적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의 복합쇼핑몰의 특성에 맞춰 전자, 패션, 식음, 영화, 엔터테인먼트, e-스포츠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이파크몰은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가 아닌 고객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테마별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여, 고객들이 삶에 유익한 정보를 직접 주고 받을 수 있는 장으로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이파크몰은 이번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시작으로 커뮤니티 공간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매월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아이파크몰의 박문진 대리는 “이번 리뉴얼 홈페이지는 고객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매체로서의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 이번 오픈이벤트는 아이파크몰의 컨셉인 Life Innovation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아이파크몰이 되고자하는 바램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의 중심인 용산에 위치한 초대형 복합쇼핑몰인 아이파크몰(I’PARK mall)은 전자전문점, 전 생활용품 전문백화점(예정), 할인점, 하이패션 백화점(예정), 패션스트리트 등의 쇼핑시설과 영화관(CGV), 세계 전문식당가, 이벤트파크, e-Sports Stadium, 스포츠센터, 예식장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이루어져, 생활에 즐거움을 제공하는 도심 속 복합문화생활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parkmal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신정연 팀장 017-258-2597 이메일 보내기 한기정 016-247-24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