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졸업·입학 축하 사은대축제

뉴스 제공
현대아이파크몰
2006-02-16 10:27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복합쇼핑몰 ‘아이파크몰’(I’PARK mall, 대표 최동주, www.iparkmall.co. kr)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졸업·입학 축하 사은대축제’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는 17일(금)부터 26일(일)까지 10일간, ▲졸업·입학 패션코디 제안전 ▲졸업입학 소형가전 특가전 ▲졸업·입학 축하! 터치 경품행사 ▲추억의 졸업사진전 등 다채로운 즐거움과 볼거리로 구성되었다.

아이파크몰 패션스트리트는 졸업/입학 시즌에 새로운 변신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정장, 소품, 캐주얼 의류를 제안하는 <졸업/입학 패션 코디 제안전> 개최한다. 지오투 스트라이프 정장을 154,000원에 판매하며, 여성복 라인 자켓을 119,000원에, 미치코런던 시계와 벨트를 3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신학기 아동의류 특가전>도 개최되어 JCB 아동점퍼가 20,000원에 판매되며, 버버리코트가 109,000원에 특별 판매된다.

아이파크몰 전자전문점에서는 전자사전, MP3 등을 중심으로 <졸업입학 소형가전 특가전>이 열려, 졸업과 입학을 맞이하는 자녀들을 위한 선물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하였다. 어학공부를 계획한 학생들을 위한 전자사전, 어학기 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MP3, PMP, 디지털카메라 등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새 학기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TG삼보컴퓨터, LG전자가 마련한 <2006 아카데미 페스티벌>이 열려 데스크탑, 컴퓨터, 주변기기 등 구입시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패키지를 248,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아이파크몰에서는 졸업입학 시즌을 기념하여 마련한 <졸업·입학 축하! 터치 경품행사>는 고객들이 직접 경품 터치스크린을 터치하여 삼성 노트북, 소니 PSP, 프리즈머 디빅플레이어, 전자사전, 애플 MP3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하는 행사로 구매고객 또는 쿠폰소지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온라인 영화예매권 또는 게르마늄 내열 냄비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파크몰 홈페이지(www.iparkmall.co.kr)에 고객들이 직접 재미있는 졸업사진을 올리는 ‘추억의 졸업사진전’은 함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따뜻한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심사를 통해 참가고객 중 100명에게 온라인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또한, 19일(일)에는 원투, 김정민, 파란, M3 등 인기가수들의 공연을 직접 볼 수 있는 ‘ETN 원투의 피크타임 공개방송’이 열리며, 18일(토)과 25일(토)에는 해령, 이지라이프, 트레스패스 등이 출연하는 콘서트가 펼쳐진다.

현대아이파크몰의 박문진 대리는 “졸업·입학을 맞은 학생들이 가장 갖고 싶은 첨단전자제품과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졸업입학 축하전을 마련하였고, 다채로운 콘서트와 문화행사를 통해 아이파크몰을 찾은 고객들이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parkmal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한기정 016-247-24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