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54초의 충격 ‘쏘우2’ 본 예고편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전편을 능가하는 압도적인 흥행세를 전 세계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스릴러 <쏘우2>가 오는 2월 16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120만불의 제작비로 100배에 가까운 흥행 수익을 올리며 세계 영화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가했던 <쏘우>의 속편! 북미 시장 개봉 당시 블록버스터 <레전드 오브 조로>를 제치고 3천 172만 달러의 오프닝 스코어로 1위 차지했던 화제의 작품! 전편을 능가하는 긴장과 스릴이 한 순간도 눈을 뗄수 없게 만든다는 평을 받으며 국내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쏘우2>가 드디어 그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

세계를 흥분시킨 <쏘우2>의 흥행 돌풍의 비밀을 일부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예고편은 심장까지 죄어오는 스릴러 <쏘우2>만의 특별한 긴장감을 제공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KEY POINT 1. <쏘우 2> 충격의 1% : 영화 오프닝 대공개!

“게임하나 할까?”

깜빡이는 백열전구, 살인마 직쏘의 음산한 목소리!

죽음의 마스크를 쓰고 있는 한 남자…살고 싶다면 자신의 눈 속에 있는 열쇠를 꺼내야 한다.

영화의 오프닝 장면으로 시작되는 본 예고편은 생과 사를 스스로 선택해야만 하는 남자의 심리가 고스란히 전해져 본 편에서의 직쏘와의 게임이 결코 쉽지 않음을 암시한다.

KEY POINT 2 예고편 자체가 한편의 스릴러 영화다!

<쏘우 2> 예고편의 또 하나의 매력은 1분 54초의 예고편 그 자체가 한편의 스릴러 영화와 같은 완벽한 구성을 띄고 있다는 사실이다. 같은 시간 서로 다른 덫을 만들어 놓은 직쏘와 목숨을 걸고 게임을 하고 있는 8명의 희생자들의 사투, 그리고 그들을 구하기 위해 형사 에릭이 벌이는 직쏘와의 두뇌 게임이 빠른 편집으로 교차 되면서 호기심을 자극 한다. 또한 심장을 내려 치는 듯한 하드 코어 음악 그리고 죽음의 시간이 다가옴을 알리는 시계 초침 소리를 통해 초조함과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본 예고편은 <쏘우2>가 절대 쉽게 상상할 수 없는 결말을 선사할 것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

<식스 센스>, <유주얼 서스펙트>도 해내지 못했던 성공적인 속편 흥행 신화를 이룩한 <쏘우2>! 일부 국가 개봉에도 불구하고 이미 전세계 1억불의 흥행을 넘겨버린 <쏘우2>의 국내 흥행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 결과는 오는 2월 16일 본격적으로 드러날 예정이다


연락처

무비&아이 장유정, 문선화 02-3445-735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