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 채드 캠벨, 봅호프 크라이슬러 클래식 우승
PGA 투어 4년 경력의 캠벨은 SQ 드라이버와 프로콤보 아이언뿐만 아니라 나이키 골프의 클럽, 공, 의류, 용품, 골프화, 모자 등 전 품목을 사용하고 있다.
용품을 자주 교체하지 않는 편인 캠벨은 나이키 골프의 R&D 센터를 방문해 프로콤보 아이언을 테스트한 후 제품의 성능에 만족해 지난 시즌부터 사용해왔으며, SQ 드라이버 역시 테스트 후 성능과 결과에 대해 크게 만족하고 있다.
한편, 美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하는 ‘최고 골프 장비 순위(The Hot List)’에서 드라이버 부문 최상위 등급인 '에디터 초이스(Edotir's Choice)' 에 선정된 SQ 드라이버는 이번 캠벨의 우승으로 다시 한번 제품의 우수성을 투어에서 입증하게 되었다.
SQ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들이 이미 5번의 승리(최경주/크라이슬러 클래식, 케이치로 후카보리/JPGA ANA 오픈, 카를 페터르손/크라이슬러 챔피언십, 폴 케이시/볼보 차이나 오픈, 존 쿡/더멕시칸오픈)를 거두었고, 이번 채드 캠벨의 우승으로 투어 통산 6승, PGA 투어 3승을 기록하게 됐다.
최경주, 미셸 위 등이 사용 중인 SQ 드라이버는 나이키 골프의 새로운 기하학적 기술인 파워보우(PowerBow)와 최후방 무게중심(Max Back Center of Gravity) 기술을 적용하여 관성모멘트를 크게 높여 비거리와 정확성을 크게 향상시킨 클럽이다. 국내에는 아시안 스펙인 'SQ+ 드라이버'로 작년 12월 출시돼 시판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nikegolf.co.kr
연락처
나이키 골프 코리아 성모은 대리 02-2006-5897
코콤포터노벨리 신자은 과장 02-6366-1520 / 011-751-01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