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텔, 세계최초 디지털 앰프칩 탑재 킬러사운드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음악을 위해 태어났다”

큐리텔(www.curitel.co.kr, 내수총괄 사장 金日中)이 세계 최초로 모바일용 디지털 앰프(AMP)칩을 탑재한 ‘킬러 사운드폰’ PT-L1900(LGT용)을 출시했다.

큐리텔 ‘PT-L1900’은 세계 최초로 모바일용 풀 디지털 앰프(full digital AMP,주1)칩을 탑재하여 디지털 음원이 입력된 후 디지털 상태 그대로 증폭, 오디오나 홈시어터 등에서만 사용되던 기술을 휴대폰에 처음 적용하여 노이즈가 적고 깨끗한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대 크기인 18파이 대용량 스피커로 출력을 강화하여 고음에서도 소리의 갈라짐이 없고 저음(BASS)처리도 부드러워, 3D 사운드 이펙트 등 다양한 음장 효과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MP3전용칩을 탑재하여 음악을 들으며 문자메시지 송수신 등 휴대폰의 기본 기능을 함께 수행하는 ‘멀티 태스킹’기능을 강화한 진정한 뮤직폰이다.

11가지 음장효과,음색 변화없는 스피드조절 기능…휴대폰과 오디오 완벽 조화
큐리텔 킬러사운드(Killer Sound)폰 ‘PT-L1900’은 7밴드 유저 이퀄라이저(User EQ)·콘서트에 온듯 풍부한 사운드를 즐기는 ‘3D 스테레오 이펙트’· ‘3D 반향 이펙트(3D Reverberation Effect)’ 등 11가지 ‘음장효과’로 원하는 스타일대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음색 변화가 없는 ‘스피드 조절 기능’으로 MP3 재생 속도를 조절하며 어학 학습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휴대폰과 오디오를 완벽히 조화해냈다.

멀티미디어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메모리를 대폭 강화, MP3저장전용 128M메모리를 별도 지원하여 30여곡을 기본 저장할 수 있으며 외장메모리(T-Flash)로 메모리 확장은 물론, 휴대폰에 파일을 저장해뒀다 PC로 옮겨 실행하는 이동식 디스크(UMS,주2)도 지원한다.

이밖에 ‘PT-L1900’은 ▲6시간 보이스 레코딩(주3) ▲컴퓨터와 연결없이 현장에서 프린터와 바로 연결하여 인쇄하는 픽트브릿지(PictBridge) ▲200만화소 고화질 카메라 ▲ TTS(Text to Speech) ▲모바일뱅킹(BankON)·MOD(MusicON) 등 첨단 기능들을 모두 지니고 있다.

팬택계열 내수총괄 국내마케팅팀 김봉현 과장은 “PT-L1900은 첨단 기술력에 고객만족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이 더해진 명품 뮤직폰”이라며 “큐리텔은 휴대폰과 디지털 기기간의 완벽한 융합을 이루어낸 첨단 컨버전스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큐리텔 PT-L1900’은 인테나 반자동 슬라이드 스타일에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자랑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40만원대 중반.

웹사이트: http://www.curitel.com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02-2030-1921-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