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I 청담어학원, iBT 대비 최초 전국 모의고사 실시해 화제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5월 실시될 예정인 iBT(internet Based TOEFL 新토플) 포맷의 시험이 대규모로 실시된 기관이 있어 화제다. 청소년 영어교육 분야에서 명성을 쌓아온 CDI 청담어학원은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iBT 모의고사를 업계 최초로 1월 22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했다.

CDI 청담어학원의 iBT 모의고사(Cracking the iBT)는 단순하게 쓰기와 말하기가 추가된 것에 그치지 않고, 영역 통합 유형이 선보일 뿐만 아니라 상당한 수준의 논리적 사고를 요구하는 시험이었다.

이는 변화되는 iBT(新토플)에서 고득점의 관건이 논리적인 분석력과표현 생성력을 갖추는 것에 달려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즉 iBT 응시자는 단순한 의사소통을 넘어서서 지적인 사고의 수단으로서 영어를 구사하는 능력을 필요로 하게 된 것이다.

전국적으로 40개 이상의 브랜치와 캠퍼스에서 동시에 시행되는 CDI 청담어학원의 평가 모의고사(Cracking the iBT)는 장차 ESL 환경에서 쓰이게 될 전문직 고급영어의 초석을 놓아온 교육방향의 적극적인 반영으로서, 향후 iBT시장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CDI 청담어학원 관계자는 평가고사 후 프로그램 별 성적 우수자들이 겨루는 경시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1percent.net

연락처

CDI홀딩스 02-538-37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