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어린이박물관, 화폐와 눈놀이 프로그램 대인기

서울--(뉴스와이어)--삼성어린이박물관(서울 잠실)은 2월까지 겨울방학 프로그램인 "화폐"와 "눈 놀이" 프로그램을 계속하여 진행한다.

세계 화폐여행, 미래 화폐 등 화폐 속 문화를 알아보고 이를 창의적으로 표현해 보는 화폐 프로그램은 박물관 4층에 전시되고 있는 [열 두 상자와 떠나는 화폐여행] 전시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이다. 참고로 이 전시는 2월을 끝으로 3월부터는 경주, 청주, 제주도 등 지방의 국공립박물관으로 이동하여 순회전시 할 예정이다. 또 박물관 안에서 뛰고 뒹굴고 소리도 지르는 등 솜과 스티로폴공을 마치 눈인 것처럼 상상하며 놀이하는 눈 놀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자연스러운 신체표현력과 감각적인 경험을 즐기게 해 준다.

체험식 전시 이외에 보다 심화된 학습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장 내에서 특별 학습센터도 시간을 달리하여 무료 운영된다. 아트갤러리 <그림 동물원> 영역에서는 닭 모습의 선 그림 종이 위에 부드러운 헝겊을 붙이기도 하고, 인체탐구 <나는 나는 자라요!> 영역에서는 3대 가족을 빨래 집게로 구성해 보는 간단한 게임을 진행하는 등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kids.org

연락처

삼성어린이박물관 운영실 곽신숙 전임 02-2143-3622,010-6350-4805,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