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신개념 식기세척기 ‘클림(Climm)’ 출시

뉴스 제공
동양매직
2004-10-09 12:51
서울--(뉴스와이어)--주방문화에 혁명의 바람이 불고 있다.

주방 생활시간과 설치공간의 굴레에서 벗어나 웰빙생활이 접목된 주방문화 트렌드. 주부들의 유토피아를 현실화 시킨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동양매직(www.magic.co.kr, 대표 : 염용운)에서 8월 15일 출시한 매직식기세척기 '클림(Climm)' (모델명 : DWA-0602S)이 바로 그것이다.

매직식기세척기 '클림(Climm)'은 깨끗함과 위생을 나타내는 'Clean'과 심플한 디자인에 설치가 쉬운 의미의 'Slim'이 결합된 동양매직의 컴팩트형 식기세척기를 총칭하는 네이밍.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주부들을 설거지로부터 해방 시키자’라는 취지로 탄생한 클림(Climm)은 동양매직이 내수위축 타개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Needs를 맞춘 클림(Climm). 93년부터 12년간 식기세척기 시장을 선도(국내 식기세척기 최초 도입, 한국형 식기세척기 개발 등)한 동양매직이 클림을 통해 주방문화의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동양매직은 '3S (Slim, Save, Simple)개념'을 도입하여 새로운 청사진을 선보였다. △ 첫째, 주방 어디에나 설치가능한 Slim형이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주방공간 어디에나 식기세척기 설치를 간편히 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공간절약형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조리대의 가로, 세로에 상관없이 어느 위치에서나 자연스러운 어울림이 연출된다. 특히 상하 개폐형 Door는 사용자 중심의 설치가 가능하게 만들었다. △ 둘째, 세척·보관·살균· 건조가 한번에 해결되는 Save형이다. 자유로운 위생과 건강과 세척에서 보관까지 All in one 시스템이다. △ 셋째,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사용 가능한 Simple형의 제품이다. 6단계 (표준세척·절전세척·조리기구세척·초간편·기본세척) 프로그램을 원터치로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표현하였다.

클림(Climm)은 맞벌이 부부나 핵가족, 독신남녀, 유아를 보육하는 가정, 재래식 주방을 사용자, 세입자 등에게 그 동안 식기세척기의 필요성은 공감하면서도 선뜻 구입을 못했던 고객들의 Needs를 정확하게 찾아냈다는 점에서 주방의 새로운 혁신을 주도한 제품으로 평가할 수 있다. 또한 혼수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위기가 곧 기회라 했다. 동양매직은 매직식기세척기 클림(Climm)을 선두주자로 주방가전분야의 독보적 기업으로 재도약하고, 식기세척기 시장에서 M/S 1위 자리를 수성한다는 방침이다.

동양매직 고객상담실 1577-7784

동양매직 개요
주방가전 전문회사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로 대표되는 동양그룹 계열사

웹사이트: http://www.magic.co.kr

연락처

동양매직 홍장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