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SKT에 이어 KTF 이용자에도 모바일 당뇨관리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인성정보 코스닥 033230
2006-01-27 10:53
서울--(뉴스와이어)--IT전문업체 인성정보(대표 원종윤)은 KTF(대표 조영주)와 컨텐츠제공서비스 계약을 맺고 내달 1일부터 KTF 사용자들에게 모바일 당뇨관리 서비스(하이케어 주치의 당뇨관리)를 상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케어 주치의 당뇨관리’ 서비스는 인성정보가 추진하고 있는 유비쿼터스 헬스케어 사업의 한 서비스로 모바일용 혈당 측정기를 휴대전화에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자가 혈당 측정을 하고 측정된 수치는 자동으로 주치의에게 전달되어 관리를 받는 서비스이다.

인성정보는 지난해 10월 이미 SK텔레콤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사용자들에게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KTF와도 서비스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KTF 사용자들에게도 모바일 당뇨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회사의 관계자는 “KTF와 계약 체결로 인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사용자의 폭이 커졌다”면서 “건강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휴대폰 등 최신 IT기기를 통해 자신의 건강을 장소, 시간에 관계없이 관리받을 수 있는 모바일 헬스케어에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인성정보는 현재 유비쿼터스 헬스케어 사업에 진출하여 핵심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www.hicare.co.kr을 방문하면 자세히 볼 수 있다.

최근 불고있는 유비쿼터스 헬스케어 관련 산업분야는 선진화된 IT 산업기술과 함께 급속한 고령화, 웰빙 문화가 일반화됨에 따라 차세대 성장 원동력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정부차원에서도 헬스케어 산업을 블루오션 산업으로 선정하고 민간 경제연구소에서도 유망사업으로 꼽는 등 관심이 높은 분야이다.

웹사이트: http://www.insunginfo.co.kr

연락처

인성정보 홍보팀 박은숙 대리
02-3400-70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