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츠칼튼 서울 카페 환티노,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 특선’마련

서울--(뉴스와이어)--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지중해식 레스토랑 카페 환티노(Café Fantino)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지중해풍의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 특선’를 마련한다.

건강 장수 음식으로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중해식 요리’, 그 중에서도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는 신선한 주재료에 다양한 지중해식 향신료가 어우러져 깊은 지중해의 맛과 향, 그리고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 특히, 해산물은 저지방-고단백 식품으로서 성인병을 예방하고 각종 영양소(칼슘, 철분, 핵산, 필수 아미노산)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웰빙 식재료들로 최근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카페 환티노의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 특선’에서는 광어, 송어, 연어, 바다가재, 박대(가자미의 한 종류) 등 다양한 해산물 주재료에 카페 환티노만의 지중해식 비법 소스를 조화시킨 독특한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들을 선보인다. 비법 소스는 올리브 오일, 허브와 유기농 야채, 그리고 아시아풍의 양념을 사용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쳐빌, 베이질, 다임 등 허브의 허브 크림 소스, 깔끔한 맛의 생강-간장 소스, 입안에서 상큼하게 터지는 캐비어 소스, 그리고 동남아시아 식 데리야끼 소스 등 지중해 요리에 아시아풍의 맛과 향을 가미한 소스들이 새로운 미식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주요 일품 메뉴로는 생강-간장 소스의 광어살 구이, 아삭하게 씹히는 콘 프레이크를 가미한 무지개 송어 구이, 신선한 연어 고유의 맛과 향이 풍부하게 살아있는 그릴에 구운 허브 크림과 연어 스테이크 등이 있다. 특선 메뉴 주문 시(점심, 저녁) 인기 코너인 ‘안티파스티 뷔페(지중해식 샐러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저녁식사를 위해 특선 요리들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저녁 세트 메뉴가 마련되며, 유기농 야채 샐러드와 아카미 참치 - 구수한 맛의 굴 크림 소스 - 관자 살 구이 또는 양파와 버섯을 넣은 바다가재 살 요리 - 포도로 만든 이태리식 푸딩 -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기간: 2004년 10월18일 - 10월31일
가격(세금 및 봉사료 별도):
특선 일품 메뉴 - 점심 35,000원 / 저녁 46,000원
* 특선 메뉴 선택 시, 안티파스티 뷔페(지중해식 샐러드 뷔페)를 무료로 즐길 수 있음
저녁 세트 메뉴 - 50,000 원
문의: (02) 3451-8271


웹사이트: http://www.ritzcarltonseoul.com

연락처

(02) 3451-82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