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하재홍 대표, ‘한국 이공계리더 20인’에 선정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6-02-02 10:14
서울--(뉴스와이어)--하재홍 아이레보 대표(만40세, www.irevo.com)는 과학기술부와 한국과학문화재단(이사장 나도선)이 선정한 `한국을 이끄는 이공계리더 20인' 가운데 대표 인물로 선정됐으며, 3일 국회방송을 통해 휴먼 다큐멘터리 형태로 방송된다.

하재홍 대표는 협화건지(協和建志)라는 아버지의 유서를 통해 <도덕중심·고객중심·창의중심>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아이레보를 경영하고 있으며, 현재 열쇠의 혁명이라 일컬어지는 디지털도어록 시장을 창출하여 시장점유율 4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1위 업체다.

그 동안 하재홍 대표를 지켜봐왔던 직원, 거래처, 친구, 가족 등의 입을 통해 그의 남다른 생각, 습관, 경험 등을 담았다.

한국과학문화재단은 방송 프로그램을 DVD로 제작해 이공계 대학에 배포할 예정이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김유경 016-651-6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