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세이나우, 크리스탈과 마우스의 조화 Glamrock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디자인 마우스사 팻세이나우는 오스트리아의 크리스탈 명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장식된 Glamro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lamrock은 스위스의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Michael Bronnimann이 디자인한 Flat style에 33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수작업으로 장식해 만든 최고의 명품으로 팻세이나우 마우스의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999개 한정 제작으로 희소성을 부여하여, 개인 수집가들에게 수집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내다봤다.

팻세이나우 코리아의 국창민 대표는 "한국에서는 끼워주는 제품으로인식되어 있는 마우스의 소비자 인식을 변환시키기 위해서 진정으로 매혹적이고 빛나는 제품을 개발했다. 고급 장식품 등에만 쓰이는 ‘스와로브스키’로 장식해 더 이상 마우스는 끼워주는 컴퓨터 주변기기가 아닌 자신의 개성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는 하나의 기호로 인식되기를 바란다. '스와로브스키’가 팻세이나우와 어울려 색다른 기호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상당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정판으로 나온 명품 마우스는 팻세이나우 코리아(www.psnow.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snow.co.kr

연락처

팻세이나우 국창민, 6408-5225, 011-9711-52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