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 테이크아웃 시사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위성DMB 방송 TU미디어(사장 徐榮吉 www.tu4u.com)는 위성DMB이용자를 대상으로 2월 개봉 예정인 영화의 시사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사회는 곧 개봉을 앞둔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과 <음란서생> 을 8일, 22일 양일 23시에 각각 방송할 예정이며 이 시사회 날짜는 각 영화의 개봉일보다 하루 앞선다.

시사회에 참여하는 방법은 TU미디어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2월 7일까지 홈페이지에 응모를 하면 된다. 이번 시사회는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지게 된다. 시사회 시청 방법은 당첨자들에게 8일에 개별적으로 알려줄 예정이다.

영화 감상 방법은 500명의 당첨자의 단말기에 별도로 지정된 채널의 수신제한장치(CAS)를 풀어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흡혈형사 나도열>은 코믹의 지존, 김수로가 데뷔 13년만에 주연을 맡은 영화다. 2006년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의 고성에서 깊이 잠든 드라큘라의 피를 빨았던 모기가 DHL 항공기를 타고 서울로 오게 되고, 배가 고파 먹이를 찾던 이 모기가 ‘열혈형사 나도열’을 물게 된다는 내용이며 9일날 전국 개봉관에서 개봉 예정이다.

<음란서생>은 한석규,이범수,김민정이 주연했으며 한국영화의 사극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까 기대되는 영화다.

문장가인 윤서(한석규)는 저잣거리에서 음란소설을 발견하게 되고 흥분을 느껴 추월색이라는 필명으로 음란소설을 직접 쓰게된다. 그는 당대 최고의 음란소설을 쓰고자 가문의 숙적 광헌(이범수)에게 삽화를 그려달라는 요청을 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진 영화. 23일에 개봉한다.

TU미디어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시사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며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가입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TU미디어 개요
위성DMB 사업자

웹사이트: http://www.tu4u.com

연락처

TU미디어 홍보실 허재영 과장 02-6323-4216 011-736-6195
이메일 보내기 양승원대리 02-6323-41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