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위강 감독 ‘데이지’ 개봉 맞이 ‘무간도’ DVD 박스세트 재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킬러와 형사의 피할 수 없는 대결과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을 담을 영화 <데이지>(감독/유위강, 제작/아이필름)의 3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홍콩 느와르의 부활’의 신호탄을 알렸던 유위강 감독의 역작 <무간도> 트릴로지(3부작) 한정판 박스 세트가 재출시된다. 지난 4월 출시되었던 <무간도> 트릴로지 박스 세트는 국내 DVD 시장에서 홍콩 영화로서는 최초로 주간 DVD 판매량 1위를 하는 등 이미 이례적인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발매사인 토탈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엔터원(대표 김동현)은 유위강 감독 매니아들의 재출시 요청을 줄기차게 받아왔고 유위강 감독의 신작인 <데이지>의 3월 국내 개봉에 맞춰 이번 <무간도> 트릴로지 한정판 박스 세트를 다시 출시하게 되었다.

유위강 감독이 <무간도> 시리즈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신작 <데이지>에 대한 아시아 전역의 기대치는 굉장하다. 그 배경에는 정우성, 전지현, 이성재라는 파워 캐스팅과 네덜란드 올 로케이션이라는 요인도 크게 작용하지만 무엇보다 결정적인 이유는 독보적인 감각을 자랑하는 유위강 감독 때문이다. 그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과감한 카메라 무빙과 탁월한 영상미에 절제된 캐릭터들이 쏟아 낼 깊이 있는 연기가 더해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런 뜨거운 성원에 발맞추기라도 하는 듯 이번 <무간도> 트릴로지 한정판 박스 세트에는 특별한 선물이 들어 있다. 구매 고객 300명에게 각각 <데이지> 예매권 2장이 제공되는 것. 이런 이유로 이번 재출시는 <무간도> 이후 그의 차기작을 오매불망 기다려 온 국내 영화 팬들에게 유위강 감독의 역작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재출시되는 한정판 <무간도> 트릴로지 박스 세트는 DVD 전문 판매 사이트인 09DVD, 매드매드 파파 DVD, YES24, 인터파크, DVD, 무빅스, 오이뮤직과 DVD 커뮤니티 DVDPRIME를 통해서만 사전 주문 형식으로 1월 27일부터 주문할 수 있으며 영화 <데이지> 상영 종료일까지 판매가 진행된다.

유위강 감독은 <무간도>로 한동안 침체되었던 홍콩 영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준 역작으로 1, 2, 3편 모두 중화권에서 기록적인 흥행 성적을 남긴 바 있다. 또한 한국에서도 시리즈 모두가 개봉되어 홍콩 영화로서는 고무적인 호응을 이끌어 낸 후 지난 4월 ㈜엔터원을 통해 <무간도> 트릴로지 박스 세트로 출시되었다. 출시 당시 총 6장으로 구성된 DVD에는 각 편마다 제작 과정이 상세히 기록된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 영상 및 삭제 장면 등이 총망라된 서플리먼트가 포함되어 있어 DVD 자체의 소장 가치를 충분히 살렸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재출시는 신화 그 자체로 기억되고 있는 <무간도> 유위강 감독의 차기작인 <데이지>의 개봉을 축하함은 물론 다른 어느 나라도 아닌 한국에서 가장 먼저 개봉된다는 사실을 자축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데이지>는 <무간도> 시리즈의 유위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파이더맨2> <매트릭스 시리즈> 등의 액션을 담당한 바 있는 임적안 무술감독, <2046>, <연인>, <화양연화>의 우메바야시 시게루 음악감독, <태극기 휘날리며> <혈의누>의 이태규 동시녹음기사 등 최고의 실력자들이 만드는 2006년 드림 멜로 프로젝트. 이로써 <데이지>는 현재 최고의 네트워크 시스템 하에서 현상과 편집의 홍콩, 디지털 작업의 태국, 음악의 일본, 녹음에 한국 등 유례없는 4개국 동시 후반작업을 마친 후 쇼박스 배급을 통해 오는 3월 개봉될 예정이다.



연락처

아이필름 마케팅실 02-3438-6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