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가정 형편 어려운 학생들 위해 ‘사랑의 입학식’ 진행
‘사랑의 입학식’은 메가스터디 엠베스트가 매년 ‘큰 사람 실천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해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하나로서, 이번에 메가스터디 엠베스트는 중학교 진학을 앞두고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아 교복과 가방, 문구용품, 학습서 등을 준비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KT, 아이비클럽, 듀오백, 비상, 나이키코리아 등의 기업들과 손잡고 입학식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무료로 증정하기로 했다.
‘사랑의 입학식’ 전달 행사는 2월 23일(목) 은평구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월 1일 ~22일까지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사이트 내에서 ‘포인트 기증행사’도 진행한다.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기증’을 클릭하면 1천원의 포인트가 기증된다. 1인 1회만 가능하다.
접수된 포인트는 메가스터디 엠베스트가 현금으로 교환해 불우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어릴 적 가정형편이 어려워 중고등학교 입학 시 낡고 해진 남의 교복을 입곤 했다는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김성오 대표는 “가정 형편과 상관없이 누구나 밝고 희망찬 입학식을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한창 커가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우리 사회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이번 캠페인의 기획 소감을 밝혔다.
메가스터디 엠베스트는 현재 학생과 학부모, 강사와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 프로그램 ‘ 큰 사람 실천 캠페인’과 전라북도 장수군 산간마을 학생들에게 무료로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상록수 공부방’ 지원, 장애학생 50% 할인서비스와 ‘아름다운 재단’ 협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best.co.kr
연락처
프레인 장은숙 019-313-6430 02-722-2693 ext.219
-
2006년 7월 21일 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