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테마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주는 혼수테마관 오픈

뉴스 제공
현대아이파크몰
2006-02-07 13:3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테마에 따라 가구에서 침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전체적으로 코디해주는 혼수테마의 라이프스타일 제안샵이 고품격 복합쇼핑몰인 오는 8일(수), ‘아이파크몰 혼수테마관’에 오픈한다.

‘아이파크몰(I’PARK mall, 구 스페이스9, 대표 최동주, www.iparkmall.co.kr)’ 2층에 위치한 혼수테마관은 450평의 초대형매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안샵인‘코디센’과 여행, 보험, 스튜디오 등 혼수에 관련된 상품매장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샵인 ‘코디센’은 결혼이나 이사를 앞둔 고객에게 필요한 침구, 커튼, 수예소품, 가구, 그릇, 한복, 액세서리 등 생활에 필요한 상품들을 브랜드별이 아니라 엘레강스 / 빈티지 / 럭셔리 / 클래식 등 테마별로 구성하여 전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혼수매장은 각 브랜드별로 상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여러 매장을 돌아다녀야 하고, 브랜드 각각에서 제품 구매 후 함께 코디하였을 때 서로 어울리지 않는 문제가 많이 발생했다. 하지만, 이곳은 테마별로 전시되어 있어서 고객들이 원하는 일관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브랜드와 상관없이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

또 각 테마별로 전문컨설턴트들이 고객의 취향과 생화환경에 맞는 코디네이션을 제안해주어 전문 토탈 인테리어 상담을 받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디센’은 이브자리, 미단, 에스프리, 한샘인테리어, 쉐리프, 이브필, 벽창호, 한국도자기, 행남자기, 이성희한복, 황실한복 등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개인 맞춤형 건강베개인 로프티(lofty)의 개인 목 높이 측정서비스와 수면패턴 무료상담, 독일 직수입 최고급 속통인 파라디스(Paraies) 등 차별화된 상품도 눈에 띄는 강점이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파크몰 내의 고품격 전자전문점(Digital Pakr)에서는 국내 모든 전자제품을 둘러 볼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하여, 혼수테마관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보다 편리하여 쇼핑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대아이파크몰의 윤대희 부장은“아이파크몰 혼수테마관은 고객이 원하는 테마에 맞는 제품들을 전체적으로 코디하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주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신개념의 유통채널이다.”며 “일반적인 유통업계에서는 면적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초대형매장으로 전시, 구성하는 것이 어려우며, 단독매장으로는 조성 시 집객에 한계가 있다. 초대형 복합쇼핑몰인 아이파크몰에 들어서 패션, 전자, 식음, 영화관, 할인점 등 다른 시설들과 연계하여 고객흡입률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 보인다.” 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parkmal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신정연 팀장 017-258-2597 이메일 보내기 한기정 016-247-24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