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SAS9 고객 지원 강화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4-10-12 11: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I 솔루션 선두기업인 SAS(쌔스)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가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 BI 통합 플랫폼인 ‘SAS9(쌔스나인)’에 대한 고객 지원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우선 SAS코리아는 기존의 테크니컬 서포트(Technical Support)팀, 인텔리전스 아키텍처(Intelligence Architecture)팀 두 개팀을 ‘기술지원팀’으로 통합하고, 고객을 직접 찾아가서 서비스하는 일대일 지원 체제로 조직을 정비하여 SAS9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기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이와 함께 기존 6명으로 구성되어 있던 한국개발팀에 우수 인력을 보강하고 강남으로 확장 이전하였다. 한국개발팀은 국내 IT시장 상황을 반영한 SAS의 솔루션 외에도 향후 지속적으로 관련 제품을 발표할 SAS9 포트폴리오에 대한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조성식 SAS코리아 사장은 “SAS9은 올해 상반기에 LG홈쇼핑, 인터파크, 한화증권 등 에 공급되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기술ㆍ영업 및 마케팅 등에서 전사적으로 SAS9 지원을 강화하여 내년 시장 확대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Q&A센터를 강화하여 웹이나 게시판, 전화 등 온라인으로 SAS9에 대한 기술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11월에는 SAS9 기반의 핵심 솔루션을 전달하는 조찬회 형식의 ‘SAS9 까페’와 ‘SAS 사용자 모임’을 신설하여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SAS 사용자 모임은 산업별 사례를 발표하고, 연말에는 산업별 사용자모임 상임위원회를 발족할 계획이다. 또 SAS9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 및 사례를 소개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제작, 고객과의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10월에 발표하는 파이낸스 인텔리전스(FI)를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SAS9 기반의 솔루션을 대거 출시하여 제품 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한편, SAS9의 중요성을 고취시키기 위해 본사 및 전세계 지사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SAS9 깃발 행사의 일환으로 SAS코리아는 지난 달 통일전망대에 이어 8일 전직원 워크숍을 통한 명성산 등반 행사도 가졌다.


# # #


SAS9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정의를 한층 확대시킨 것으로서, 전통적인 BI툴이 제공해온 사후 인텔리전스를 탈피해 새로운 차원의 통찰력을 제공한다. SAS9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BI 소프트웨어이자 BI 통합플랫폼이다.

- 단일 기술 플랫폼인 SAS9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기업의 기존 기술 투자를 토대로 구축할 수 있으며, 고품질 정보를 모든 데스크톱 또는 부서 서버에 제공함으로써, 조직 전반에 걸쳐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물론, 단일 버전의 현황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 기업 전반의 모든 구성원들이 탁월한 SAS 분석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각 조직의 과거 비즈니스 내역을 파악하고, 현황을 모니터링 및 논의하며, 미래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예측을 수행하게 된다

- 다양한 스킬 레벨과 정보 고객, 도메인 전문가, 경영진 및 기술 전문가의 다양한 스킬 레벨과 사용 패턴에 맞춰 설계되어 작업에 최적화된 맞춤형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 SAS9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토대로 SAS 솔루션 개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SAS는 BI(Business Intelligence) 및 분석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전세계 포춘 500대 기업 중 선두100대 기업의 96%를 포함한 4만여 곳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SAS와 고객들간의 고유한 파트너십은 고객에 대한 이해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대한 민첩한 대응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SAS가 세계 최대의 회사로 성장하며 약 30년간 성장과 수익을 지속시켜온 발판이기도 하다. 고객이 속해 있는 분야에서 혁신을 이루는 최고의 SAS가 되기 위해 매년 매출의 상당 비율을 연구개발에 재투자하고 있으며, 그 비율은 다른 거대 소프트웨어 회사보다도 높아 업계 평균치의 약 2배에 해당된다. 50개국, 250개 이상의 지점에서 약 1만여 명의 SAS 임직원들은 고객의 의사결정에 확신을 줄 수 있는 BI의 원천이 되기 위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3406-2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