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엄마들, 리홈 주부 고객 평가단으로 모여라!”

서울--(뉴스와이어)--30년 전통의 생활 가전 전문 업체인 부방테크론(대표 김성태, www.bubang.co.kr )은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리홈(LIHOM)’ 의 런칭을 기념하며 ‘리홈 주부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출시된 리홈 압력 밥솥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리홈(LIHOM) 홈페이지에서 설문에 응해준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주부고객 평가단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평가단에게는 상품(전기 보온포트)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기간은 3월 20일까지이며, 3월 31일 리홈 홈페이지(www.lihom.co.kr)를 통해 2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문의 ☎1588-0090)

부방테크론 관계자는 “이번 ‘리홈 주부고객평가단’은 웨딩 시즌과 신학기를 맞아 밥솥구매가 늘어나는 시점에서 ‘똑똑한 밥솥’이라는 리홈의 컨셉과 주부 고객 평가단의 꼼꼼한 사용소감이 잘 맞아떨어질 것이라고 판단해 결성”하기로 했다며 “실제 고객들이 느끼는 리홈의 장단점을 주부 고객들로부터 직접 듣고, 이를 향후 신제품전략에 반영하는 것이 기본 취지” 라고 말했다. 또한 “선발된 리홈 주부 고객 평가단은 앞으로도 리홈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제 머리로 골라라!”

똑소리 나는 주부 탤런트 채시라가 자신 있게 외치는 ‘리홈 가바 황금 압력 밥솥’의 TV광고에서도 알 수 있듯이, 새롭게 출시된 리홈 가바 황금 압력밥솥은 밥솥의 선택 기준으로 ‘밥맛’은 기본이고 ‘웰빙 기능성 강화’까지 생각한 그야말로 ‘똑똑한 밥솥’인 것이다. 두뇌활동 강화와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가바(GABA)’성분 발생을 강화시켰을 뿐 아니라 열전도율과 내식성이 우수한 황금내솥을 채용하여 밥맛 또한 탁월하다.

가바(GABA)는 잡곡이 발아될 때 발생하는 성분으로 학습 능력 촉진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감마아미노낙산을 칭하는 말이다. 감마아미노낙산-가바(GABA)는 인체의 뇌와 야채, 과일, 쌀 등에 들어있는 물질로 학습능력 및 스트레스 억제 효과가 있으며 고혈압 개선, 혈액 내 중성지방을 줄이고, 간기능을 높여 성인병 예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일본과 유럽에서는 의약품 및 식품으로 이용되고 있다.

이 밖에도 리홈 가바 황금 압력 밥솥은 5단계 밥맛 조절 기능, 열전도율과 내식성이 좋은 황금 내솥 채용, 음이온 발생 기능, 디지털 센서로 주위 온도를 감지해 최적의 밥맛을 유지하는 보온기능, 국내최대 LCD창 등 웰빙 트랜드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이 특징이다.

한편 부방테크론은 전기 밥솥 생산 30년 역사의 최장수 기업으로 지난 94년부터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으며, 특허와 실용등록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지적재산권 등록건수가 205건으로 미국, 중국, 일본에서도 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국내 밥솥 관련 특허는 122건으로 국내 최다 보유 기록) 또한 올해 국내 밥솥 시장 내에서 30%대의 점유율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생산되는 밥솥 제품을 전세계 25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hom.co.kr

연락처

메타컴 대리 김수희 02-566-4413 011-9400-60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